초록색 패딩, 신발, 선글라스까지... 빌리아일리시의 독특한 패션

문화뉴스 2019.07.12 16:32

출처: 빌리 아일리시 인스타그램/ 머리부터 발끝까지 초록빛 룩을 선보이는 빌리 아일리시 출처: 빌리 아일리시 인스타그램/ 머리부터 발끝까지 초록빛 룩을 선보이는 빌리 아일리시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통 초록색인 룩을 선보였다.

빌리 아일리시가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사진에서, 빌리 아일리시는 연두색 티셔츠와 반바지를 입고 그 위에 연둣빛 숏 패딩을 겹쳐 입은 채 연두색 양말과 초록색 운동화를 착용한 모습이다.

심지어 머리카락의 일부분도 초록빛으로 염색되어 있으며, 연둣빛 네일까지 확인할 수 있다.

평소 빌리 아일리시는 자신의 의상을 인스타그램으로 자주 게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의상은 '슈라인 오디토리엄(Shrine auditorium) & 엑스포 홀(EXPO hall)'에서 찍은 것으로, 10일(현지시각) 이 곳에서 빌리 아일리시의 무대가 있었다.

그녀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찍은 사진과 함께 한 아이 팬과 찍은 미소가 담긴 사진도 함께 올렸다.

자신이 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으려 할 때, 한 아이가 빌리 아일리시에게로 달려와 안겼고 그녀는 아이와도 함께 사진을 찍게 되었다고 코멘트했다.

빌리 아일리시의 팬들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는 반응을 보내고 있다.

--------------------------------------------

초록색 패딩, 신발, 선글라스까지... 빌리아일리시의 독특한 패션

아이 팬과 함께 사진 찰칵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문화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