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착한카 신봉동 2호점, 카도크 특허 대량화 실현…“엔진오일 청주타이어싼곳”

청주 착한카 신봉동 2호점, 카도크 특허 대량화 실현…“엔진오일 청주타이어싼곳”

금강일보 2019-07-12 17:49:46 신고

'착한카'는 복수 차량 정비 도크에 관한 특허를 보유한 업체다. 해당 특허는 차 한 대에 필요한 리프트의 정비 면적을 획기적으로 줄인 기술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업무 능력을 향상했다.

해당 특허기술은 기존의 리프트와 비교해 1/6의 면적으로 임대료 절감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동시에 여러 차량의 엔진오일, 타이어 교체가 가능해 생산성이 증가해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처럼 청주 엔진오일 착한카 신봉동 2호점은 특허 기술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착한카는 소비자 알 권리 실현 및 과잉 정비 방지를 위한 '정비마법사 스마트차계부'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 등록 후 업체 코드, 차량 번호, 휴대전화 번호 입력 시 착한카에서 정비한 모든 내역을 상세히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애플리케이션 사용은 무료이다.

청주 엔진오일 착한카 신봉동 2호점 관계자는 “카도크 특허를 바탕으로 한 특별한 기술력으로 대량화를 실현해, 엔진오일 교환이 약 2만 8천 원에서 5만 원 사이로 저렴해 많은 청주 엔진오일 저렴한 곳으로 소문이 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디스크 연마, 에어컨 가스 등 다양한 기술 서비스도 진행하는데, 브레이크 디스크 연마 가격은 50% 이상 저렴하다. 에어컨 가스 교환 또한 1만 5천원에 진행하는데, 에어컨 가스 교환이 꼭 필요한 봄에서 여름까지 오픈 이후 매년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청주 착한카는 행정안전부, 충청북도 청주시에서 지정한 가격이 저렴한 '착한 가게'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