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LG전자와 함께 떠난 괌 BBQ 블록 파티 성황리에 종료

괌정부관광청, LG전자와 함께 떠난 괌 BBQ 블록 파티 성황리에 종료

디지틀조선일보 2019-07-12 17:52:36 신고

기사입력 2019.07.12
  • 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 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은 지난 7월 6일 괌 최대의 푸드 페스티벌인 괌 BBQ 블록 파티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8명의 ‘LG V50 ThinQ 괌 출사단’이 함께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괌정부관광청의 연례 행사인 괌 BBQ 블록 파티는 투몬 거리를 통제하여 괌의 전통 요리 문화와 하파데이 정신을 기리는 큰 행사이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괌 BBQ 블록 파티에는 지역주민과 관광객 등 약 14,000여명이 방문해 괌에서 손꼽히는 그릴마스터들의 맛있는 BBQ뿐만 아니라 현지 뮤지션들의 라이브 음악 공연 및 괌에서 만들어진 기념품 등 즐길 거리 가득한 축제를 경험했다.


  • 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 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특히 이번 행사 내 진행된 BBQ 요리 경연대회에서는 두짓타니 괌 리조트,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씨그릴, 마스클라 레스토랑, 괌 바베큐 컴퍼니, 괌 커뮤니티 컬리지, Dokgnos 팀이 참가해 BBQ 요리 경연을 펼쳤다. '2019 최고의 그릴 마스터 챔피언'으로는 마스클라 레스토랑의 피터 두에나스 셰프가 그 영광을 차지했다.


  • 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 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이번 행사에 참가한 LG V50 ThinQ 괌 출사단원은 “이번 괌 BBQ 블록파티를 통해 괌 전통 차모로 요리와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 괌정부관광청에게 감사한다”며, “괌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한국 관광객들이 괌 전통 음식을 통해 괌의 유니크한 문화를 느껴 보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필라 라구아나 괌정부관광청장은 “괌의 하파데이 정신과 문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행사에 LG V50 ThinQ 괌 출사단을 초청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어 “괌의 식문화는 여러 역사적인 사건들에 의해 만들어 졌으며, 세대를 거쳐 독특한 문화를 만들어 냈다. LG V50 ThinQ 괌 출사단이 이러한 괌의 식문화를 한국인들에게도 널리 알리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 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한편, 괌정부관광청은 선발된 LG V50 ThinQ 괌 출사단과 함께 이달 4일부터 8일까지 4박 5일 일정으로 괌을 여행하며 괌 BBQ 블록 파티뿐만 아니라 괌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LG V50 ThinQ로 촬영하는 미션을 수행했다. 출사단이 ‘LG V50 ThinQ’로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은 괌정부관광청 SNS 채널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