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너의 결혼식', 박보영X김영광 주연... "건축학개론보다 훨씬 좋은 영화"

영화 '너의 결혼식', 박보영X김영광 주연... "건축학개론보다 훨씬 좋은 영화"

한국스포츠경제 2019-07-12 18:46:00 신고

영화 '너의 결혼식'. 12일 OCN에서 영화 '너의 결혼식'이 방영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 영화 '너의 결혼식' 포스터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12일 오후 3시 40분 OCN에서 영화 ‘너의 결혼식’이 방송됐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이석근 감독이 ‘건축학개론’ 이후 6년 만에 연출한 로맨스 작품이다. 박보영과 김영광이 주연한 이 영화는 2018년 8월 개봉해 누적 관객 수 282만 685명을 기록했다.

영화는 고등학생 때부터 사회 초년생까지 이어지는 두 남녀의 연대기를 그렸다. 고 3 여름, 전학생 박보영(승희)을 보고 첫눈에 반한 김영광(우연)은 그를 쫓아다니기 시작한다. 공식 커플로 거듭나려던 상황에서 승희는 ‘잘 지내라’는 말만 남긴 채 사라져 버린다.

우연은 승희의 흔적을 좇아 끈질긴 노력으로 같은 대학에 입학한다. 하지만 승희의 남자 친구가 그의 앞을 가로막는다. 빗나가는 타이밍 속에서 다사다난한 그들의 첫사랑 연대기는 계속된다.

영화 ‘너의 결혼식’을 본 누리꾼들은 “김영광 친구들이 진짜 웃김”, “첫사랑은 추억으로만 가지고 있어야”, “건축학개론보다 훨씬 좋은 영화”, “가벼운 맘으로 봤지만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예쁜 영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영화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 기준 관람객 평점 9.00, 평론가 평점 6.57, 누리꾼 평점 8.42를 기록하고 있다.

Copyright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