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정재처럼 입어볼까’…이정재의 럭셔리 ‘보좌관 패션’ 따라잡기

‘나도 이정재처럼 입어볼까’…이정재의 럭셔리 ‘보좌관 패션’ 따라잡기

디지틀조선일보 2019-07-13 09:33:00 신고

기사입력 2019.07.13
  • 사진출처=JTBC ‘보좌관’ 공식 홈페이지
    ▲ 사진출처=JTBC ‘보좌관’ 공식 홈페이지

    탄탄한 내용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드라마 ‘보좌관’이 화제인 가운데 주인공 ‘장태준’ 역을 맡은 배우 이정재의 패션 또한 주목받고 있다.

    이정재는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에서 냉철한 야망가 장태준을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다. 특히 이정재는 재킷과 팬츠를 다른 색상으로 매치하는 콤비 수트를 주로 착용, 단조로운 남성 수트룩에 변주를 주고 있다. 여기에 시계와 같이 포인트가 될 만한 액세서리로 스타일링을 마무리, 여심은 물론 민심까지도 사로잡고 있다.

    도시적인 포멀룩 스타일링

  • 사진출처=라르디니(1, 2, 4, 6), 아르마니 익스체인지(3), 에스.티. 듀퐁(5, 7), 닥터마틴(8), 예거 르쿨트르(9)
    ▲ 사진출처=라르디니(1, 2, 4, 6), 아르마니 익스체인지(3), 에스.티. 듀퐁(5, 7), 닥터마틴(8), 예거 르쿨트르(9)

    이정재처럼 입고 싶다면 린넨 소재 네이비 컬러 재킷에 그레이 컬러 팬츠를 매치해보자. 상의와 하의가 다른 색상인 콤비 수트룩은 그 자체만으로 화려하기 때문에 넥타이나 가방은 무난한 컬러로 선택하는 게 좋다. 여기에 차분하면서도 진중해 보이는 예거 르쿨트르의 시계를 매치하면 세련되면서도 근사한 포멀룩을 완성할 수 있다.

    극 중 이정재가 착용한 시계로 알려진 예거 르쿨트르의 ‘리베르소 클래식 라지 듀오페이스 스몰 세컨즈’는 양면의 다이얼에 보여지는 두 개의 타임존이 특징인 시계로 블랙 다이얼을 포인트로 주면 도시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활동적인 캐주얼룩 스타일링

  • 사진출처=클럽모나코(1), 아르마니 익스체인지(2), 라르디니(3, 4), 에스.티. 듀퐁(5, 6), 예거 르쿨트르(7)
    ▲ 사진출처=클럽모나코(1), 아르마니 익스체인지(2), 라르디니(3, 4), 에스.티. 듀퐁(5, 6), 예거 르쿨트르(7)

    더워진 날씨만큼 시원한 여름철 스타일링을 생각한다면 활동적인 캐주얼룩에 도전해보자. 베이지 컬러의 팬츠와 네이비 컬러 셔츠를 활용해 청량감을 더하는 동시에 레드 컬러 가방과 브라운 컬러 구두를 매치해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어두운 컬러의 셔츠를 선택했을 때 재킷은 팬츠와 같은 밝은 컬러를 선택하거나 좀 더 캐주얼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데님 팬츠를 착용하는 것도 좋다.

    컬러감이 있는 가방과 슈즈로 포인트를 준다면 시계는 깔끔하게 예거 르쿨트르의 ‘리베르소 클래식 라지 듀오페이스 스몰 세컨즈’ 화이트 다이얼로 매치하면 더욱 센스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