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강원 산불 피해 아동 가정에 3500만원 상당 프라이팬 등 주방용품 전달

테팔, 강원 산불 피해 아동 가정에 3500만원 상당 프라이팬 등 주방용품 전달

베이비뉴스 2019-07-15 10:52:44 신고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아동 가정에 약 3500만 원 상당의 필수 주방용품을 전달한 테팔. Ⓒ테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아동 가정에 약 3500만 원 상당의 필수 주방용품을 전달한 테팔. Ⓒ테팔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아동 가정에 약 3500만 원 상당의 필수 주방용품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테팔은 갑작스러운 재해로 삶의 터전과 보금자리를 잃고 아직까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강원 산불 피해 지역의 아동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일상으로의 빠른 복귀를 돕고자 막바지 피해 복구에 힘을 보탰다.

이번 후원은 주방용품이 부족한 피해 지역 상황을 고려해 산불 피해 아동 가정이 건강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강원 지역 430가구에 쉽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주방용품 총 1290개를 제공했다.

후원 제품으로는 테팔만의 혁신적인 코팅 기술로 조리 시 음식이 눌어붙지 않아 건강하고 편리한 요리가 가능한 ▲테팔 쿡앤클린 루비 레드 28cm 프라이팬 ▲28cm 볶음팬과, 손으로 가볍게 5초만 당기면 재료 손질이 가능해 조리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5초 멀티 다지기 500ml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5초 멀티 다지기는 얇은 크기부터 굵은 크기까지 원하는 크기의 재료 손질이 가능해 볶음밥 재료부터 이유식 등 활용도가 높으며 제품 분리가 가능해 세척이 간편하다.

한편 테팔은 지난 2010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후원 협약을 시작으로 매년 저소득 가정 가정용품 후원 외에도 테팔 전 직원이 함께하는 사랑 나눔 바자회, 보육 시설 아동을 위한 연말 성탄 파티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