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2019' 뷰라벨 '각질 제거제' 1위는 '닥터지·케이존' 선정

'겟잇뷰티2019' 뷰라벨 '각질 제거제' 1위는 '닥터지·케이존' 선정

디지틀조선일보 2019-07-15 11:24:53 신고

기사입력 2019.07.15
  • 올리브 '겟잇뷰티 2019'가 뷰라벨 아이템 각질 제거제에서 닥터지 '닥터지 마일드 버블 필링'과 케이존 '아큐어 리퀴드 각질 클리어링 솔루션'을 1위로 선정했다.

    '겟잇뷰티 뷰라벨'은 협찬이나 광고 요소를 배제하고 부문별 타이틀 매치를 통해 과학적인 분석과 제품력 검증을 통과한 후보 제품들 중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올바른 화장품 선택의 가이드를 제시하는 코너다.


  • 사진=닥터지
    ▲ 사진=닥터지

    이번 '겟잇뷰티 뷰라벨' 각질 제거제 부문에서 ‘닥터지 마일드 버블 필링’이 지성용 각질제거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이 제품은 구름처럼 부드러운 3중 효소 버블로 각질 및 모공 속 노폐물까지 딥 클렌징 해주는 각질 케어 제품으로,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 고마쥬 타입으로 민감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닥터지는 1위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9월 2일까지 닥터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마일드 버블필링을 20% 할인 판매(회원가입 시 10% 추가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사진=케어존 사이트 화면 캡쳐
    ▲ 사진=케어존 사이트 화면 캡쳐

    건성에서 1위를 차지한 케어존 '아큐어 리퀴드 각질 클리어링 솔루션'은 피부자극을 최소화하여 민감성 피부의 각질도 순하게 제거하여 주는 액체 타입의 각질케어 솔루션이다. 특히 과도한 각질로 인한 모공막힘, 칙칙함, 거친 피부결을 개선하여 피부 표면을 감싸주어 쉽게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데일리 각질 클리어링 솔루션이다.


  • 사진=네오젠 사이트 화면캡쳐
    ▲ 사진=네오젠 사이트 화면캡쳐

    건성 부문에서 2위를 차지한 네오젠 '더마로지 리얼 폴리쉬 허니&슈가'는 자연유래 오일 함유로 보습까지 한 번에 관리해주는 스페셜 페이셜 스크럽이다. 특히 슈크로오스의 분자간의 결합력이 작기 때문에 물에 잘 녹아 순하게 물리적 각질 케어를 도와주며, 정돈된 피부에 프로폴리스와 꿀 성분이 가진 풍부한 모습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또한, 설탕의 클리콜산은 천연 보습제로 흡수된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시키려는 성질로 높은 보습감을 부여해준다.


  • 사진=이솝 사이트 화면캡쳐
    ▲ 사진=이솝 사이트 화면캡쳐

    각질제거 건성부문 2위인 이솝 '퓨리파잉 페이셜 엑스폴리언트 페이스트'은 크림 타입의 각질 제거제로, 각질을 관리해주면서 피부를 매끄럽게 클렌징 해준다. 특히 모공 속 깊게 자리한 오래된 묵은 피지와 각종 오염 물질을 제거해준다.


  • 사진=프리메라 사이트 화면캡쳐
    ▲ 사진=프리메라 사이트 화면캡쳐

    프리메라 '페이셜 인텐시브 필링'은 각질제거 지성 부문 2위를 차지했다. 피부 당김이나 자극 없이 각질 케어가 가능한 젤 타입 제품이다. 노폐물 배출, 묵은 각질 제거, 모공 및 피부결 정돈으로 이어지는 삼중 필링 효과가 특징이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