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요즘 뜨는 보충제

[#영양] 요즘 뜨는 보충제

맥스큐 2019-07-15 14:11:00 신고

요즘 뜨는 보충제

 

크리스 로건(Chris Logan)

 

 

보충제도 유행이 있다? 새로운 기능, 새로운 효과들이 소개되며 보충제 역시 시간의 흐름을 타게 된다. 지금 가장 뜨고 있는 보충제는 무엇일까?

 

 

 

대다수 미국인은 보충제 관련 정보를 TV 건강 정보 프로그램에서 얻는다. 방송 진행자가 특정 보충제나 식품을 언급하면 해당 제품은 곧 최고 인기 제품으로 거듭난다. 이들 보충제는 비만이나 특정 질병을 앓는 환자에게도 도움이 되지만 건강한 일반인도 살을 빼거나 근육을 키울 때 복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최근 뜨는 보충제 세 가지의 효능을 뒷받침하는 과학 정보를 소개한다.

 

 

라즈베리 케톤

라즈베리 케톤은 개별 제품으로도 판매되고 지방 연소 보충제의 성분으로도 사용된다. 지난 몇 년간 라즈베리 케톤의 인기는 크게 높아졌다. 화학 성분은 시네프린(광귤나무의 주성분)과 비슷하고, 시네프린과 유사한 방식으로 지방 연소를 돕는다. ,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식욕을 떨어뜨리고, 체내에 저장된 지방을 자극해 에너지로 연소시킨다.

 

 


그린커피

추출물포도당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그린커피 추출물이 약화시킨다는 연구 결과가 최근 발표됐다. , 당뇨병 환자의 혈당 조절에 좋다는 뜻이다. 또한 그린커피 추출물을 복용한 피험자는 체지방이 감소했다. 그린커피가 보디빌더에게 주는 혜택은 크게 두 가지다. 첫째,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저장되는 것을 막고, 연료로 사용되게 한다. 둘째, 체내에 저장된 지방을 방출해서 연료로 사용되도록 한다.

 

 


코코넛 워터 분말

최근 들어 코코넛 워터의 인기가 뜨겁다. 코코넛 워터는 익지 않은 코코넛에서 채취한 투명한 액체다(이 액체를코코넛 밀크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지만, 이건 잘못된 호칭이다. 코코넛 밀크는 코코넛의 과육을 갈아서 만든 액체다). 코코넛 워터는 인체에 수분을 공급하고, 근육 성장을 촉진하기로 유명하다. 섭취하기 좋게 가루로 만든 코코넛 워터 분말은 전해질, 탄수화물, 단백질, 호르몬이 풍부하다.

 

 

 

k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 20162월호(65)

 

 

Copyright ⓒ 맥스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