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케이, 16일 티몬 ‘티비온 라이브(TVON Live)’ 단 한시간 특가

마더케이, 16일 티몬 ‘티비온 라이브(TVON Live)’ 단 한시간 특가

베이비뉴스 2019-07-15 15:38:35 신고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티몬 라이브 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 (TVON Live)를 통해 라이브 특가를 진행하는 마더케이. Ⓒ마더케이 티몬 라이브 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 (TVON Live)를 통해 라이브 특가를 진행하는 마더케이. Ⓒ마더케이

엄마의 행복을 위한 새로운 생각 마더케이가 오는 16일 오후 1시부터 단 한시간 동안 티몬 라이브 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TVON Live)를 통해 라이브 특가를 진행한다.

마더케이는 출산필수 준비물부터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외출 육아 꿀템까지 골고루 구성해 특가로 선보이며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인증 이벤트, 빙고게임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먼저 출산준비를 시작한다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에코 아기 지퍼백 100매 세트를 라이브 방송 한정 상품으로 판매한다. 미니 사이즈부터 특대형 사이즈까지 전 사이즈를 총 100매를 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케이맘 처음 물티슈 1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여름 휴가가 시작되면서 아이와 외출이 늘어나는 육아 부모들을 위해 외출꿀팩 세트를 선보인다. 일회용젖병 힐링 시리즈와 블록 젖꼭지, 젖병 지퍼백으로 구성된 이 세트는 젖병 지퍼백 25매 추가 증정과 최대 64%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일회용 젖병은 젖병 비닐만 교체하면 여러 번 수유가 가능한 제품으로 외출 시 여러 개의 젖병을 챙기지 않아도 돼 가벼운 여행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기저귀 유목민들을 위한 케이맘 처음 밴드, 팬티 기저귀를 60% 할인한 체험팩을 선보인다. 케이맘 처음 밴드 기저귀는 개월수에 맞춘 catch 커버로 배변을 잡아 흡수를 돕고 원활한 공기 순환으로 아기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게 하며 팬티 기저귀는 이제 막 뒤집기 시작한 작은 아기도 입을 수 있어 사이즈에 대한 고민으로 팬티 기저귀를 망설인 육아 부모에게 해답이 되는 제품이다.

티몬 티비온 방송 중 구매 시 10% 추가 할인 쿠폰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전 구매 고객에게 마더케이 순면 스카프빕을 증정한다. 또한 티비온 라이브 구매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케이맘 제로더스트 세제 6개월치, 케이맘 처음 물티슈 약속 10팩, 먼치킨 오리욕조 튜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더케이 관계자는 “이번 티비온 방송을 통해 출산 준비 또는 아이와 외출 용품을 준비하는 육아 부모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방송 중 구매하면 많은 혜택들이 있을 예정이니 절대 놓치지 말고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더케이는 엄마의 행복을 위한 새로운 생각이라는 슬로건으로 엄마가 편할 수 있는 육아용품을 만들어왔으며 출산 준비 필수품인 에코 아기 지퍼백을 비롯해 모유, 분유 저장팩, 기저귀, 세제, 물티슈 등을 출시한 대표 출산, 육아 용품 브랜드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