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x이대휘, 워너원 시절 특급 케미 보여줄까?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스페셜 MC 발탁

문화뉴스 2019.07.15 16:22

출처=케이월드 페스타 출처=케이월드 페스타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하성운과 이대휘가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셀럽티비 라이브쇼 스페셜 MC로 합류한다.

오는 8월 15일(목)부터 24일(토)까지 열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의 셀럽티비 라이브쇼 스페셜 MC로 하성운과 이대휘가 발탁됐다.

워너원 시절 맑은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 요정 같은 비주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던 하성운은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타고난 순발력으로 프로 못지않은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룹 AB6IX의 귀여운 막내인 이대휘는 케이블TV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MC로서의 탁월한 기량을 보여준바 있어 이번 셀럽티비 라이브쇼에서도 MC로서 어떤 에너지와 남다른 끼로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려 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세계 한류팬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명실상부 국내 대표 보이그룹으로 사랑 받은 워너원 출신의 하성운과 이대휘의 특급 케미가 기대되고 있다.

셀럽티비 라이브쇼는 하성운, 네이처, 있지, AB6IX 등 최전방에서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차세대 월드 스타들이 합류,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와 색다른 포맷으로 팬과 가수가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셀럽티비 라이브쇼를 비롯해 개〮폐막공연,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K-OST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힙합 콘서트, SBS MTV THE SHOW,뮤지컬 슈퍼콘서트,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
하성운-이대휘,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셀럽티비 라이브쇼서 깜짝 재회... 스페셜 MC로 전격 합류
‘2019 K-WORLD FESTA’, 오는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서 열흘간 개최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문화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