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의 한 장"…DAY6, 여름 저격 청량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쥬크박스]

"청춘의 한 장"…DAY6, 여름 저격 청량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쥬크박스]

엑스포츠뉴스 2019-07-15 17:39:08 신고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어디로든 떠나고 싶어지는 DAY6표 청량 여름송이 탄생했다. 

15일 오후 6시 DAY6의 새 앨범 'The Book of Us:Gravity'가 공개됐다. DAY6의 새 앨범은 지난해 12월 이후 7개월 만이다. 

가슴 아픈 노래를 부르는 '짠내식스'에서 이번에는 청량함이 물씬 묻어나는 '청량식스'로 변신했다. '믿듣데'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이번에도 믿고 들어도 좋은 신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완성했다.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는 멤버 Young K가 작사하고 Jae와 성진, Young K, 원필과 홍지상이 작곡에 참여했다. 

티저를 통해 공개됐던 원필의 키보드 도입부부터 남다른 청량감을 준다. 친근한 코드에 시원시원한 록사운드가 어우러져 더위를 타파한다. 금방 따라부를 수 있고 신나 음원으로는 물론, 공연장에서 더욱더 빛을 볼 곡이다. 

감성적인 가사로 사랑받아온 Young K는 이번에도 청춘과 함께 호흡한다. '아름다운 청춘의 한 장/함께 써내려 가자', '너와의 추억들로/가득 채울래'. '오늘을 위해/그저 견뎌줘서 고마워' 등의 가사가 시원하고 힘있는 사운드와 어우러진다. 지치고 바쁜 일상 속 에너지가 될 수 있는 노래다. 

한편 DAY6는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DAY6 WORLD TOUR 'GRAVITY'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