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신세경X차은우 주연 ‘신입사관 구해령’ OST 참여···‘Fall in Luv’

헨리, 신세경X차은우 주연 ‘신입사관 구해령’ OST 참여···‘Fall in Luv’

스포츠경향 2019-07-15 17:54:00 신고

가수 헨리가 오는 17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을 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OST에 참여한다.

헨리가 참여를 알린 OST는 ‘Fall in Luv’라는 곡으로 발매에 앞서 15일 오후 6시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지난 5월 신곡 ‘제목 없는 Love Song’을 발매해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 헨리는 남다른 음악성의 소유자로 ‘음악천재’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음악뿐만 아니라 예능, 연기활동을 펼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이는 헨리는 2017년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이후 약 1년 9개월 만의 OST 참여로 알려져 더욱 이목을 모으고 있다.

헨리가 참여한 <신입사관 구해령>의 첫번째 OST ‘Fall in Luv’는 극 중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 (차은우)’의 설레고 두근거리는 마음을 대변하는 러브 테마곡이다.

헨리의 OST 참여 소식 후 얼굴 천재 차은우와 음악천재 헨리의 조합이 선사할 즐거움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 구해령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