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놀드홍의100일간의 약속’ 33기 종료, 천연제품 ㈜잘론네츄럴 공식 후원사 진행 중

‘아놀드홍의100일간의 약속’ 33기 종료, 천연제품 ㈜잘론네츄럴 공식 후원사 진행 중

더리더 2019-07-15 17:54:45 신고

올해 11년째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체계화 된 운동과 식단, 천연다이어트 제품으로 드라마틱한 변화를 만들어주는 대국민 건강전도사 아놀드홍의 재능기부프로젝트 '100일간의 약속' 33기가 종료됐다.

이번 33기 참가 인원은 총 30명으로 100일간 참가인원 합한 총 291.1KG 감량효과를 봤으며, 최고 감량자 체지방률을 –19.1% 감량했다.

도전 마지막 100일차이던 지난 5월 19일에는 도전에 성공한 완주자들과 '백일간의 약속' 협찬사 등이 한 자리에 모여 이들의 성공을 축하했다.

이 자리에는 도전을 시작하며 100일 뒤 성공한 자신을 상상하며 썼던 편지가 100일간 매일같이 자기 자신을 이겨낸 완주자들에게 전달됐다.

쉽지 않은 도전 과정을 통해 건강하고 멋지게 변화된 몸과 마음을 얻게 된 완주자들은 편지와 아놀드홍 대장의 감동 담긴 이야기로 모두 울음바다가 됐다.

33기 백일간의 약속에서 참가자들 전원의 건강검진을 통해 변화과정을 꾸준히 기록한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고려대학교 스포츠 과학 연구기업 '포티움', 다이어트 간식 업체 '굳닭' 및 천연유기농 화장품 건강식품 전문기업 '(주)잘론네츄럴' 등 후원사 모두 참여했다.

후원사 중 네츄럴 오가닉 건강식품, 화장품, 그리고 생활용품 전문기업, N-Bio-humancare(N-바이오휴먼케어)기업 ㈜잘론네츄럴은 33기 다음으로 시작된 34기 후원 또한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잘론네츄럴 관계자는 식습관개선, 몸매관리에 도움을 주는 천연 유기농 다이어트 제품을 공급했으며, 앞으로 판매 예정된 다양한 천연 유기농 헬스케어 제품들도 지속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라고 한다.

주영 (주)잘론네츄럴 대표는 "100일간의 약속을 지원하며 단순히 살을 빼는 게 아닌 그분들의 인생을 바꾸는 프로젝트라 생각이 들었고,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분들에게 지속 후원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이 프로젝트가 천연 유기농제품으로 성인부터 유아까지 인류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만드는 잘론의 사명과도 같다"라고 전했다.

건강전도사 아놀드홍 대장은 "운동과 식단이 병행되어야 하는데 이 때 영양소 결핍이 필연적으로 발생되면 건강식품이 도움이 될 수 있다“라며, ”잘론네츄럴을 통해 더욱 건강한 백약, 풍성한 백약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리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