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나만의 ‘케렌시아’에서 즐기는 홈 카페 제안

드롱기, 나만의 ‘케렌시아’에서 즐기는 홈 카페 제안

웨딩21뉴스 2019-07-15 23:00:00 신고

“당신의 케렌시아(Querencia)는 어디인가요?” 2018년 대한민국 소비트렌드로 선정되었던 케렌시아는 안식처를 뜻하는 스페인어로, 투우장에서 소가 마지막 일전을 앞두고 홀로 잠시 숨을 고르는 자기만의 공간을 뜻한다.
 

사진 : 드롱기, 구름치노 KREMFI.W 사진 : 드롱기, 구름치노 KREMFI.W
사진 : 드롱기, 구름치노 KREMFI.W 사진 : 드롱기, 구름치노 KREMFI.W

케렌시아는 치열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생활 스트레스를 풀기 위한 공간으로 중요시되며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현상으로 인해 수면카페 등 다양한 공간이 등장하였는데, 그 중 가장 사람들이 많이 찾으며 핫 키워드로 떠오른 것은 바로 ‘홈 카페’이다.

왜 하필 ‘홈 카페 일까’?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59세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혼자만의 공간이 필요할 때 찾는 공간에 대해 조사한 결과 67.9%가 ‘집’이라고 밝혔으며,

다른 조사에서는 디저트 취식을 하는 이유에 대해 85.5%가 ‘맛있는 디저트를 먹는다는 것이 소소한 행복을 준다’고 발표하였다.

최적의 케렌시아인 집과 소소한 행복을 주는 디저트 문화가 결합되며, 홈 카페 문화로 확산된 것으로 볼 수 있다.

현재 소셜미디어에 ‘#홈 카페’를 검색하면 관련 노출이 약 149만건이 검색될 정도로 시간과 정성을 아낌없이 투자하는 홈 카페 족이 증가하면서 이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등장하였다.

나만의 케렌시아를 더욱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홈 카페 아이템을 제안한다.

홈 카페에서 커피전문점 못지 않은 여러 음료를 만들기 위해선 우유거품기가 필수다.

전세계 커피머신 분야 판매 1위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드롱기(De’Longhi)의 구름치노는 우유를 넣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손쉽게 풍부한 거품이 생성되며, 거품의 양과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인스턴트 커피나 티백을 활용하면 에스프레소 머신 없이도 다양한 레시피를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구름치노는 드롱기에서 자체 개발한 제품명인 동시에 우유거품기에 인스턴트 커피를 넣어 카페 커피처럼 풍성한 거품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의 레시피 명이기도 하다.

드롱기는 구름치노를 선보이며 인스턴트 커피로 카페 못지 않은 커피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네스카페와 협업하여 특별한 레시피도 선보였다.

따뜻한 우유 거품, 차가운 우유 거품, 우유 데우기 기능 모두 작동 버튼 하나만 눌러주면 가능하다.

2분이상 미작동 시 자동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이 있어 편리함과 더불어 안전성까지 갖췄다.

특히, 탈 부착이 쉬운 거품기 악세서리와 내부의 논스틱 코팅으로 인해 세척이 편리하며, 환경 호르몬 걱정 없는 BPA free 투명 뚜껑으로 위생적이다.

버튼 하나로 우유거품을 가득 만들어주는 우유거품기는 특별한 기술이 필요 없어 홈 카페를 시도하는 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운 여름, 음료를 마시기 위해 카페에 방문하는 수고로움 대신 드롱기의 구름치노로 홈 카페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