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라이온 킹' 개봉 기념 이벤트 개최

롯데시네마, '라이온 킹' 개봉 기념 이벤트 개최

엑스포츠뉴스 2019-07-18 10:40:12 신고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영화 '라이온 킹'(감독 존 파브로) 개봉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시네마는 '라이온 킹' SUPER 4D를 온라인으로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10명에게는 '라이온 킹' 로고가 적혀 있는 텀블러와 노트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경품 세트를 증정한다.

'라이온 킹' SUPER 4D를 현장에서 예매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 경품은 A3 크기의 오리지널 포스터로, '라이온 킹' 관람 후 티켓 인증 시 선착순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라이온 킹' SUPER 4D 관련 온·오프라인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전국 11개관에서 진행한다.

'라이온 킹'을 매점에서 만날 수 있는 캐릭터 콤보 상품 또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캐릭터 상품은 '라이온 킹'의 로고와 함께 주인공 심바의 발자국이 그려져 있는 투명보틀과 컵 리드에 심바의 발자국이 찍혀 있는 심바 음료컵, 그리고 '라이온 킹' OST가 수록된 CD와 포스터다.

'라이온 킹' 콤보는 팝콘 및 음료와 함께 콤보 상품으로도 즐길 수 있으며, '라이온 킹' OST CD는 26일 이후에 구매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롯데시네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시네트워크' 라이온 킹'편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로 영화의 기대평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D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기대평 이벤트는 22일부터 진행된다.

'라이온 킹'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그리고 롯데시네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