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새싹 보이그룹 CIX, 배진영의 숨겨진 능력은?

‘더쇼’ 새싹 보이그룹 CIX, 배진영의 숨겨진 능력은?

스포츠경향 2019-07-30 09:58:00 신고

SBS MTV ‘더쇼’에서는 새싹 보이그룹 CIX 가 더쇼 속 코너에 출연해 신입답지 않은 예능감을 선보인다.

‘더쇼’ 속 코너 ‘ㅋㅋ댄스’에 화제의 신인 CIX가 출연한다. ‘ㅋㅋ댄스’는 출연자가 안무를 추는 중간에 음악이 멈추면 미션 또는 질문에 답하고 성공하면 다시 음악이 시작되는 신개념 댄스 코너다. 모든 미션 성공 시 방송 무대에서 멤버 전원이 ‘엔딩’을 장식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먼저, 워너원의 멤버였던 배진영은 바둑 1급 자격증을 보유한 능력자로, 첫 번째 미션 알까기에서 긴장감 있는 플레이를 펼친다. 프로다운 그의 경기에 현장에 있던 제작진까지 손에 땀을 쥐었다는 후문이다. 이어, CIX는 예상치 못한 곳에서 웃음을 선사한다. 자신감 넘치게 컷 지점을 예상하며 의지를 불태운 CIX는 예상과는 다른 지점에서 컷 소리가 나자 모두 당황한 표정을 지으며 우왕좌왕 한다.

이어지는 미션에선 바닥에 누워 바지를 입고 있는 멤버들과, 몸을 구르며 웃고 있는 배진영의 모습이 살짝 공개되면서 어떤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멤버들은 미션을 모두 성공해 낼 수 있을지?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미션들과 CIX의 엔딩 장식 획득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ㅋㅋ댄스 CIX편’ 풀버전은 방송 후 유튜브 ‘The K-POP’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20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는 1TEAM, CIX, DONGKIZ, VAV, 공원소녀, 네이처, 노라조, 리미트리스, 세러데이, 소리, 애런(ARRAN), 제이닉, 크나큰, 펜타곤, 플래쉬의 무대와 함께한다. 30일 화요일 저녁 6시 SBS MTV, SBS Plus, SBS funE 채널 동시 방송된다.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