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우리동네 피터팬' 내레이션 재능 기부… "장애 인식 개선 동참"

홍대광, '우리동네 피터팬' 내레이션 재능 기부… "장애 인식 개선 동참"

iMBC 연예 2019-08-01 01:39:00 신고

‘솜사탕 보이스’로 사랑받는 가수 홍대광이 MBC와 밀알복지재단이 함께하는 장애 인식 개선 프로그램 ‘우리동네 피터팬’에 내레이션 재능기부로 참여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MBC ‘우리동네 피터팬’은 다양한 꿈에 도전하는 장애인들의 이야기를 통해 이들을 ‘도와줘야 하는 대상’이 아닌 ‘함께 살아가는 대상’으로서 조명하는 장애인식개선 프로그램이다.

이번 주 주인공 이윤희(26세) 씨는 선천성 난청으로 태어났다. 운명처럼 만난 야구와 사랑에 빠져 뜨거운 열정을 쏟고 있지만, 그는 단 한 번도 자신이 친 공의 타격음을 듣지 못했다. 야구보다 언어 치료에 열정을 쏟길 바라는 엄마 때문에 괴롭기만 한 이윤희 씨는 “들리지 않는 만큼 더 많이 뛰고, 더 많이 보면 된다”는 각오로 누구보다 뜨거운 여름을 보내고 있다.

평소 장애인의 날 콘서트에 참여하는 등 마음 따뜻한 행보를 이어온 홍대광은 포기를 모르는 피터팬, 이윤희 씨의 가슴 뛰는 도전기를 내레이션으로 함께 따라가 본다.

홍대광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함께하는 MBC ‘우리동네 피터팬 - 꿈을 향해 달려라! 이윤희’ 편은 오늘(1일) 오후 12시 25분 방송된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