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TV]‘세빌리아의 이발사’ 정채연, 케이팝 팬에게 K뷰티 전파…영업 2일만에 녹다운 “살려줘~”

[간밤TV]‘세빌리아의 이발사’ 정채연, 케이팝 팬에게 K뷰티 전파…영업 2일만에 녹다운 “살려줘~”

스포츠경향 2019-08-02 06:14:00 신고

케이

정채연이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에서 케이팝 소녀 팬들에게 K뷰티를 전파했다.

8월 1일(목) 방송된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에는 영업 2일차를 맞은 미용실 팀의 바쁜 하루를 공개되었다. 특히 아이오아이와 다이아 멤버인 정채연을 보기 위해 찾아온 케이팝 팬들에게 정채연이 직접 스타일링 해주는 모습을 보여줬다.

정채연은 팬을 위해 비타민 음료, 과자를 챙겨줬고 소녀 팬은 정채연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 손님이 “채연에게 스타일링 받고 싶다”고 말하자 정채연은 “스페인에 팬이 있다니. 신기하다”며 활짝 웃었다. 정채연은 능숙한 손놀림으로 젖은 머리를 드라이 하고, 고데기로 아름다운 웨이브를 만들어냈다.

스타일링 후 정채연은 손님에게 “보니따(예쁘다)”라며 칭찬했고 스타일링에 이어 칭찬까지 들은 팬은 수줍음을 감추지 못했다. K뷰티를 처음 경험해본 손님들은 “스타일링, 마사지가 만족스러웠다. 서비스가 섬세해 친구들에게도 추천할 예정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채연은 쉴 틈 없이 진행되는 미용실 업무에 녹다운됐다. 누구보다 열심히 일했던 그녀가 퇴근 시간이 되자 “퇴근이 이렇게 행복한 건지 몰랐다”라고 말한 것. 이어 정채연은 숙소 도착 후에도 “살려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