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감성의 허쉬 커트와 레트로 무드, 시티팝 감성 담은 순시키헤어 살롱 트렌드

그라피 2019.08.14 11:44

감성 살롱의 헤어스타일 ① 순시키헤어

과거에는 헤어 트렌드, 시그너처 메뉴와 서비스를 만든다는 것이 대형 브랜드의 전유물이라 생각하지만, 최근에는 자신만의 개성을 내세운 개인 살롱 브랜드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다. 자신의 스타일과 감성을 사진 작품으로 표현하는 브랜드의 트렌드 작품과 작업의 의미를 들어봤다.

2019 순시키 시티 트렌드 세 번째
 
2019 순시키 시티 트렌드 세 번째

순시키헤어의 시티 트렌드 시리즈 직접 디렉팅한 순시키헤어의 2019 S/S 트렌드는 최근 유행하는 시티팝 스타일과 작년부터 순시키헤어가 주력하고 있는 허쉬 커트를 바탕으로 한 감성 스타일이다. 이번 트렌드 역시 그 세 번째 작품으로 트렌드 컬러인 네온의 요소를 넣고 가식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움을 표현하는 소녀 감성의 허쉬 커트와 레트로 무드, 시티팝 감성을 녹여냈다. 특히 레트로 무드를 따라 과거의 감성에 현대적인 컬러와 스타일을 은은하게 담기 위해 노력했다. 순시키만의 감성과 스토리를 담은 이 트렌드는 가을을 겨냥한 4번째 작품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 순시키 대표(순시키헤어)

2019 순시키 시티 트렌드 두 번째 
 순시키 시티 트렌드 첫 번째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사진 순시키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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