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온도 낮추는 마스크팩 챙기세요!”…쿨한 응급처치 ’선번’ 아이템 각광!

디지틀조선일보 2019.08.14 15:10

기사입력 2019.08.14
  • 야외 활동이 잦은 여름에는 햇볕으로 인한 화상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자외선에 과도하게 노출된 피부는 '선번(Sunburn)'이라고 불리는 일광화상을 입을 수 있기 때문이다.

    선번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2시간마다 한 번씩 노출된 얼굴과 몸 곳곳에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줘야 하며, 모자, 양산, 래시가드 등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야외 활동 이후에는 수분감이 높고 쿨링 효과를 볼 수 있는 선번 케어 제품으로 열을 내려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좋다. 선번 케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뷰티 제품을 알아보자.

    피부온도 낮춰주는 고보습 진정 케어 마스크팩! 메디힐 ‘바이오 세컨덤 마스크’

  • 메디힐 ‘바이오 세컨덤 마스크’
    ▲ 메디힐 ‘바이오 세컨덤 마스크’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선보이고 있는 ‘바이오 세컨덤 마스크’는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평균 4.7℃ 낮춰주는 마스크팩이다.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피부 노화의 원인인 열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피부 탄력과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준다.

    마스크 시트와 별도로 내장된 고농축 퓨어 앰플 2스텝으로 구성돼 있다. 수분 보유력이 우수한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는 피부에 밀착되며 피부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정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영양 성분을 가득 머금고 있다. 여기에 마스크팩 사용 후 바르는 고농축 퓨어 앰플이 마스크팩과 시너지를 내며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준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로 베타’, 모공 관리에 좋은 ‘클리어 알파’, 톤업 효과의 ‘라이트 감마’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성난 피부 진정시키는 아로마티카 ‘95%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 아로마티카 '95% 알로에 베라 젤'
    ▲ 아로마티카 '95% 알로에 베라 젤'

    아로마티카의 ‘95% 알로에 베라 젤’은 USDA 유기농 인증 알로에 성분이 함유된 수딩젤 제품이다.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 95.2%로 구성됐으며, 알로에의 영양은 그대로 적용하고 수분감을 끌어올렸다.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돼 얼굴과 몸 전체에 사용 가능하며,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다.

    닿는 순간 쿨하게,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크림 마스크’

  •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크림 마스크'
    ▲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크림 마스크'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크림 마스크’는 영하 18~20도에서도 얼지 않는 특수 제형이 특징인 제품이다. 산뜻하고 가벼운 젤 타입으로 되어있지만 냉동실에 두고 사용하면 셔벗처럼 변해 피부에 더욱더 강력한 쿨링감을 전한다. 토너 다음 단계에서 가벼운 수분크림처럼 사용하거나 도톰하게 얹어 슬리핑 마스크 팩처럼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열 받은 두피 케어도 필수! 라우쉬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

  • 라우쉬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
    ▲ 라우쉬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

    라우쉬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은 예민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발을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수분 진정 토닉이다. 민감한 두피 케어에 도움이 되는 쐐기풀 추출물과 두피 보습 및 진정, 강화에 효과적인 하우스리크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두피에 골고루 바른 후 가볍게 마사지하면 혈액순환 촉진에 도움이 된다. 두피에 열이 올랐을 때 수시로 사용하면 즉각적인 냉각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끈적임이 남지 않아 샴푸 후나 잠자기 전에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최첨단 기술의 바이오 셀룰로스 섬유 시트! 포에버리빙코리아 ‘알로에 바이오 셀룰로스 마스크팩’

  • 포에버리빙코리아 ‘알로에 바이오 셀룰로스 마스크팩’
    ▲ 포에버리빙코리아 ‘알로에 바이오 셀룰로스 마스크팩’

    포에버리빙코리아(이하 포에버리빙) ‘알로에 바이오 셀룰로스 마스크팩’은 사람의 머리카락보다 1,000배 더 얇은 바이오 셀룰로스 섬유를 사용했다. 이에 밀착력이 좋고, 피부에 영양을 효율적으로 전달한다. 또한 무향료 제품으로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하기 적합하며, 따로 헹굴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알로에 베라가 주요 성분으로 들어가 있어 피부 보습과 진정을 도우며, 글리세린까지 함유해 보습효과를 극대화했다. 특히 마로니에 성분은 얼굴의 홍조를 줄여주고, 칙칙해 보이는 피부톤 개선도 기대할 수 있다. 건강한 노화를 돕는 녹차와 노화 징후를 최대한 억제해주는 항산화제 성분이 들어 있는 것도 특징이다.

    깨끗한 건식 마스크 시트! 유랑(URANG) ‘러브 마스크 팩’

  • 유랑(URANG) ‘러브 마스크 팩’
    ▲ 유랑(URANG) ‘러브 마스크 팩’

    유랑(URANG) ‘러브 마스크 팩’은 기존 습식 마스크 시트의 세균 번식이나 다량 함유된 보존 성분에 대한 우려로 평소 건식 시트 사용한 제품이다. ‘러브 로즈x히비스커스 마스크’는 45%의 유기농 다마스크 장미 꽃 수가 함유되어 피부의 진정과 보습, 톤 업까지 돕는다.

    ‘러브 병풀X천년초 마스크’는 40% 유기농 병풀 잎 수 함유로 자극 받고 손상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유기농 캐모마일 및 카렌둘라 성분이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의 장벽을 보호하여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고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은 로하스 인증의 100% 내추럴 시트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 유래 그린 엔자임이 주는 한 장의 휴식! 듀이트리 ‘이엑스 딥 마스크’

  • 듀이트리 ‘이엑스 딥 마스크’
    ▲ 듀이트리 ‘이엑스 딥 마스크’

    듀이트리이 리뉴얼 출시된 ‘이엑스 딥 마스크’ 3종은 기존의 제품과 가격은 동일하나 성분과 기능은 한층 더 강화했다. 20가지 주의 성분(도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을 배제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요소를 추가해 보습 효과를 더했다.

    이엑스(EX) 딥 마스크는 기존 라벤더 허브 앰플에 무수자일리톨을 더해 메마른 피부 깊숙이 촉촉한 수분을 공급하는 ‘아쿠아 이엑스 딥 마스크’, 기존 페퍼민트 허브 앰플에 매스티스검을 더해 울긋불긋 성나고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티 없이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AC 컨트롤 이엑스 딥 마스크’, 기존 로즈마리 허브 앰플에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더해 피부에 한층 더 건강한 활력을 불어넣고 탄력을 선사하는 ‘퍼밍 이엑스 딥 마스크’로 구성된다.




댓글 0

0 / 300
디지틀조선일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플러스 친구친구추가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