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N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 19일 티켓 판매 돌입

OGN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 19일 티켓 판매 돌입

게임포커스 2019-08-14 15:34:32 신고

 

CJ ENM 게임채널 OGN이 방송하는 'LG울트라기어 페스티벌'의 티켓 판매가 오는 8월 19일(월)부터 시작된다.
 
오는 8월 31일(토)과 9월 1일(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되는 'LG울트라기어 페스티벌'은 LG 전자의 고성능 게이밍 통합 브랜드 'LG 울트라기어'가 주최하고 OGN이 주관, 글로벌 반도체 기업 인텔이 후원하는 e스포츠 페스티벌로 글로벌 대학생 배틀그라운드 대회(PUBG SURVIVAL SERIES UNIVERSITY GLOBAL / 이하 PSSU GLOBAL)와 유소나, 이설, 슈기, 빛베리 등 인기 여성 인플루언서와의 팬 미팅,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의 게임과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펼쳐진다.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가 펼치는 '소녀대전'
'LG울트라기어 페스티벌'의 첫 순서는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가 꾸미는 '소녀대전'으로 8월 31일(토) 오후 1시 시작된다. 우주소녀 한국인 멤버 10명이 전원 출동하는 '소녀대전'에서는 우주소녀의 춤과 노래를 즐길 수 있는 공연과 다양한 레크레이션 및 게임으로 3시간 동안 찾아온 관객들을 위한 무대가 펼쳐진다.
 
10명의 우주소녀 멤버는 2개 팀으로 나뉘어 '오버워치 3대 3 맥크리전'을 비롯한 '저스트 댄스', '크레이지 아케이드' 등의 게임 대결, '빙고 땅 따먹기', '연기력 테스트', '문장 만들기 대결' 등의 레크레이션 게임을 통해 승리팀을 가린다.

 

다양한 코너로 진행되는 '소녀대전'은 게임을 좋아하는 팬들 뿐만 아니라 우주소녀의 팬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대학생들의 PUBG e스포츠 대회 'PSSU GLOBAL'
8월 31일(토)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PSSU GLOBAL'은 한국 · 중국 · 일본 · 태국 · 필리핀의 대학생들이 참가하는 글로벌 배틀그라운드 대회다. 한국 8팀, 중국 3팀, 일본 · 태국 · 필리핀 각 2개팀씩 총 17개팀이 참가해 각 국가와 대학의 명예를 건 승부를 펼친다.
 
지난 7월 15일부터 온라인 참가 접수 모집을 진행한 'PSSU GLOBAL' 국가 대표 선발전에는 전국 대학교의 100여 팀이 참가 접수를 완료했다. 이 중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스쿼드 레이팅 합산 점수가 높은 상위팀들로 1차 선발 후, 8월 17일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 진행되는 국가 대표 선발전을 통해 한국 대표 8개팀을 확정한다.

 

국가 대표 선발전에 참가한 팀 중에는 각종 아마추어 대회 입상팀 및 타 게임 종목에서 활약한 前 프로게이머 등 패기 넘치는 대학생들이 대거 참여해 한국 대표들의 활약을 기대해볼 만하다.

 

한편, 'PSSU GLOBAL' 시상식에서는 인텔과 KISTI(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와 함께하는 '인공지능(AI) 드론 경진대회'의 시상식도 진행될 예정이다.
 
유소나 · 이설 · 슈기 · 빛베리, 4인 4색 여성 인플루언서가 꾸미는 '4인용 오락실'
9월 1일(일) 오후 3시부터는 인기 여성 인플루언서 유소나 · 이설 · 슈기 · 빛베리의 '4인용 오락실'이 준비되어 있다. '4인용 오락실'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비롯해 4명 인플루언서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레크레이션과 스피드 퀴즈 등 다채로운 코너가 준비됐다.
 
또한, 현장에서 진행되는 게임을 통해 출연 인플루언서들의 애장품을 받을 수도 있고,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코너도 마련돼 이들과 가까이서 소통하고 싶은 팬이라면 유소나 · 이설 · 슈기 · 빛베리의 '4인용 오락실'은 놓칠 수 없는 기회다.
 
'4인용 오락실'에서 진행되는 레크레이션과 게임으로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하고 싶은 팬들은 8월 15일(목)부터 8월 23일(금)까지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추후 문자와 전화로 개별 통보된다.   
 
LG 울트라기어 노트북 · 모니터 · 키보드 등 다양한 경품 와르르
'LG울트라기어 페스티벌'에서는 공연 · 게임 등의 볼거리뿐 만 아니라 장패드 · 폰트 사용권 · PC방 이용권 등 LG전자에서 준비한 다양한 경품이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전망이다.

 

먼저, '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이틀 동안 행사장을 찾아온 모든 관람객에게는 'LG울트라기어 장패드'와 20만원 상당의 540종 정품 폰트를 사용할 수 있는 '산돌구름 Life 6개월 사용권'이 제공된다.

 

그리고, 8월 31일(월) 오후 5시 진행되는 'PSSU GLOBAL'에서는 배틀그라운드 매니아를 위해 자유롭게 배틀그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물 'PC방 12시간 이용권'을 찾아온 관객들 모두에게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 진행되는 'PSSU GLOBAL' 승리 국가 예측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100명에게 'LG 울트라기어 I7 노트북'(1대)과 'LG 울트라기어27” 모니터'(24대), 돌돌 말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LG 롤리키보드2'(75대)를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8월 19일(월)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에서 관람권 판매 시작

'LG울트라기어 페스티벌'의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8월 19일(월)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4인용 오락실', '소녀대전', 'PSSU GLOBAL'의 티켓을 각각 구매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1,000원으로 만 15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예매가 가능하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