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업부터 안티에이징까지,인생 토너 총집합

알렛츠 ALLETS 2019.08.14 16:20


물이 다른 속 땅김 해결사






속 땅김이 심한 상태라면 정제수 대신 특별한 물로 탁월한 수분 충전 기능을 탑재한 토너를 추천한다. 지오가닉 하와이안 딥 씨 미네랄 토너는 하와이안 해수를 사용해 무너진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맞추고, 진정을 돕는다. 논알콜 워터 제형이라 화장솜에 적셔 스킨팩으로 사용하거나 닦토로도 제격. 공병에 덜어 미스트처럼 수시로 뿌리는 것도 방법이다. 한편 독도토너로 작년 화해 스킨토너 부문 1위를 차지한 라운드랩은 인제 자작나무 수액을 담은 새로운 토너를 출시. 영양감 있는 앰풀 타입 토너로, 적당량 덜어내 손바닥으로 찹찹 두드려주면 워터 방어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을 꽉 잠가준다. 
1 지오가닉 하와이안 딥 씨 미네랄 토너 200ml 2만3천8백 원(9월 1일까지)
2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토너 300ml 1만9천2백 원(9월 1일까지)





자연에서 찾은 미백 케어






칙칙한 안색이 고민이라면 자연에서 얻은 미백 성분으로 탄생한 브라이트 토너를 사용해볼 것. 파이콜로지의 멀티 토너는 완도 미역귀에서 추출한 푸코이단 성분으로 피부 자생력 강화 및 멜라닌 생성 억제를 도와 탄탄하고 맑은 피부로 케어해준다. 청송 사과추출물을 담은 라운드랩 미백 토너는 저자극 각질 케어로 칙칙한 안색을 개선하고 사과 속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피부 톤업을 돕는다. 모두 쫀쫀한 에센스 제형으로 미백 기능은 물론 보습에도 탁월.
1 파이콜로지 브라이트 투모로우 멀티태스킹 토너 120ml 3만4백 원(9월 1일까지)
2 라운드랩 사과 미백 토너 300ml 2만4천 원 1만9천2백 원(9월 1일까지)





매끈한 동안 피부를 위해






외부 자극으로 인해 힘 없이 푸석해진 피부. 이럴 땐 영양감을 강화한 안티에이징 토너가 적격이다. 청정지역 정선 약콩 성분을 담은 라운드랩 영양 토너는 약콩 추출물의 유효성분과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 피부에 촘촘한 영양을 공급한다. 아이뽀 부스팅 토너는 어린 밀싹의 강인한 생명력을 바탕으로 미백, 주름개선 효과와 매끄러운 피부 케어를 돕는다. 에센스보다 진하고 크림보다 묽은 플루이드 크림 타입 토너는 기초 케어 후 선크림 다음 단계에서 얇게 펴 발라주면 촉촉한 베이스를 위한 부스팅 크림으로도 사용 가능하니 참고.
1 아이뽀 데일리 부스팅 토너 바이싹 130ml 3만1천2백 원(9월 1일까지)
2 라운드랩 약콩 영양 토너 300ml 1만9천2백 원(9월 1일까지)





스트레스 아웃! 진정 타임






피부에 뭘 발라도 겉도는 예민한 상태라면 진정 토너로 피부 길을 터 줄 것. 우선 최적의 피부 상태를 위해 약산성 토너로 피부 pH 밸런스를 맞추자. 비플레인 캐모마일 약산성 토너는 pH 밸런스 유지 및 캐모마일꽃 추출물이 피부에 티타임을 선사한다. 라운드랩 진정 토너는 거문도 해풍 쑥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지친 피부에 휴식을 준다. 워터 타입 진정 토너는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사용할 것을 추천. 이때 급격한 온도차는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으니 세안 전 토너를 미리 꺼내 실온에 두었다 사용하는 것이 좋다.
1 비플레인 캐모마일 약산성 토너 190ml 2만8백 원(9월 1일까지)
2 라운드랩 해풍 쑥 진정 토너 300ml 1만9천2백 원(9월 1일까지)




Editor 공다운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알렛츠 ALLETS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