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줄포토] 아이들과 나눠보는 역사 속 위대한 우리의 이야기

베이비뉴스 2019.08.14 16:49

【베이비뉴스 김재호 기자】

광복절을 하루 앞둔 14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대한민국 역사박물관을 찾은 어머니와 아들의 모습 김재호 기자 ⓒ베이비뉴스 광복절을 하루 앞둔 14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대한민국 역사박물관을 찾은 어머니와 아들의 모습 김재호 기자 ⓒ베이비뉴스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되는 '극장 앞 독립군'은 봉오동 전투를 승리로 이끌었던 독립운동가 홍범도 장군의 이야기로 만든 작품이다. 김재호 기자 ⓒ베이비뉴스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되는 '극장 앞 독립군'은 봉오동 전투를 승리로 이끌었던 독립운동가 홍범도 장군의 이야기로 만든 작품이다. 김재호 기자 ⓒ베이비뉴스

일본의 경제도발이 연일 계속되는 가운데 74주년 광복절을 맞은 서울 도심에 반일 분위기가 최고조에 이르고 있습니다.

광복절을 하루 앞둔 14일 대한민국 역사 박물관을 찾은 엄마와 아들은 어느 때보다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고 세종문화회관에는 봉오동 전투를 승리로 이끌었던 독립운동가 홍범도 장군의 이야기로 만든 작품의 거대한 포스터가 눈에 띕니다.

반만년 역사 속 위대한 우리의 이야기를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나눠보는건 어떨까요?

[세줄포토] 세줄포토는 베이비뉴스 사진기자들이 취재 현장에서 만나는 다양한 이야기를 단 세 줄의 짧은 글로 전하는 사진기사입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댓글 0

0 / 300
베이비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