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엔쿠스, ‘독보적 비주얼’ 프로필X유닛 사진 공개

신인 보이그룹 엔쿠스, ‘독보적 비주얼’ 프로필X유닛 사진 공개

스포츠경향 2019-08-16 13:42:00 신고

규리엔터테인먼트 소속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엔쿠스)의 개인 프로필 사진과 유닛 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27일 데뷔를 알리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의 첫번째 개인 프로필 사진과 유닛 사진이 공개되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 N.CUS의 프로필 사진에서는 12명 멤버들 개인의 매력을 한껏 담아낸 컷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 환으로 시작해 호진, 순, IF(이프), 유안, 승용, 명, 서석진, 성섭, 리더 이오스, 은택, 현민 순으로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는 서로 다른 포즈와 표정으로 각자의 매력과 개성을 표현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N.CUS는 A팀과 B팀으로 나뉜 유닛 사진을 공개해 기대를 높였다. 환, 호진, 순, IF(이프), 유안, 승용으로 구성된 유닛 A팀은 흰 셔츠와 검정 하의로 청량미와 독보적인 분위기를 보여줬다. 이어 리더 이오스, 명, 서석진, 성섭, 은택, 현민으로 구성된 유닛 B팀은 블랙 수트로 시크함과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입증된 실력으로 차세대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리더 이오스를 중심으로 환, 명,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순, IF(이프), 유안, 승용, 현민으로 구성됐다. 팀명 N.CUS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규리엔터테인먼트 소속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오는 27일 데뷔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