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이용진X이진호X황제성, 꿀잼보장 3인방의 유쾌한 입담 [종합]

'아는 형님' 이용진X이진호X황제성, 꿀잼보장 3인방의 유쾌한 입담 [종합]

일간스포츠 2019-08-17 23:12:40 신고


'아는 형님' 유쾌한 개그 3인방이 형님학교에서 맹활약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개그맨 이용진·이진호·황제성이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이날 전학생 등장 전, 강호동은 "가장 핫한 사람이 안왔다"며 김희철을 찾았다. 이내 김희철이 등장했고, 민경훈은 "희철이에게 실망했다"며 '나비잠' 뮤직비디오 화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면엔 김희철과 민경훈의 이름이 하트로 이어져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를 본 김희철은 민경훈에게 "나는 네가 제일 좋아"라며 "진짜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누구 만나면 너한테 제일 먼저 말해줄게"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뒤이어 3인 전학생이 등장했고 멤버들과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다. 이용진은 시작부터 "황제성이 '강라인'이었다"며 "황제성이 '강호동이 나한테 수시로 전화한다. 전화해서 괴롭힌다'며 오른팔이 된 것 같은 느낌을 나한테 풍기더라"고 폭로했다. 이에 황제성은 "몇 년 전 강라인을 탔었다. 이 자리에 있는 것도 호동이 덕분"이라며 "어느날 아는 작가의 연락을 받았는데 '토크몬' 출연을 권하더라. 강호동이 데려오라고 한 전화였다. 정말 감동했다"고 밝혔다.

반면 이용진은 "이거 말 안하려고 했는데, 예전에 '스타킹'을 한 적이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강호동이 자신의 '스타킹' 고정 출연 의견을 묻는 PD에게 손사래를 치며 '에이 나한테 이야기하지 마이소. 나 불편합니데이'라며 대답을 피했다는 것. 이어 "뻘쭘한 상태로 30분 동안 그 자리에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용진의 폭로에 강호동은 당황하며 "내가 진짜로 그랬다고? 와, 큰 사람 돼라"라며 흥분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황제성은 "전에 tvN '코미디 빅리그' 팀과 홈쇼핑 컬래버레이션 생방송을 하게 된 적이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여장을 한 채 면도를 해야 했다는 그는 "판매율이 저조하던 때 박나래가 갑자기 제 겨드랑이 털을 밀겠다고 했다. 놀라서 쳐다봤는데 이용진이 팔을 들게 만들었다"며 "결국 생방송에 겨드랑이 털을 제모했다. 증거 자료도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 황제성은 "매출이 10억이 올랐다"고 덧붙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그때 '내가 하고픈 것 보단 사람들이 좋아하는 걸 하자'고 생각했다"며 당시 받았던 인센티브를 기부했음을 밝혀 훈훈함을 안겼다.

지난 4월 결혼한 이용진은 결혼 소감을 묻는 질문에 "연애를 오래 하고 결혼했지만 연애할 때보다 진짜 좋다"고 말했다. 평소 여행 덕후로 잘 알려진 이용진. 한 달에 한 번 5~7일 정도 다닌다고. 그는 "아내가 혼자 있으니까 걱정이 되더라. 그래서 이수근한테 어떻게 해야할지 물었다"며 "경제권을 아내한테 다 넘기라고 하더라. 아내가 마음껏 관리하게 해야 한다고. 내가 돈을 어떻게 버는지 아내에게 확인도 시켜주고 믿음을 줄 수 있다고 했다. 나도 '이거구나' 싶었다"라고 털어놨다.

이수근의 말대로 아내에게 경제권을 넘기기로 한 이용진은 "여행 떠나기 전에 아내한테 통장을 보여줬다. '이 정도 있고, 네가 관리해'라고 했다"라며 "그런데 아내가 '그거 얼마 된다고 관리하니?'라고 하더라"라고 재치 있게 에피소드를 얘기했다. 이를 들은 황제성은 "이 얘기를 하려고 가족을 파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강호동은 "축하해줘야 한다. 용진 주니어가 탄생한다"고 알렸다. 이에 이용진은 "9월 말에 태어난다. 아기 이름은 아직 안 지었다"며 웃었다.

20년 우정의 이용진과 이진호. 먼저 대학로에서 극단에 들어가게 됐던 이진호는 당시 집안 사정으로 공장에서 일하던 이용진을 섭외하기 위해 8주간이나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진호의 거듭된 노력에 이용진은 공연을 보러 왔고, "심장이 빠르게 느끼는 것을 그때 처음 느꼈다"며 개그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서로가 있기에 현재에 있는 것 같다"는 두 사람의 우정에 훈훈한 분위기가 형성됐다.

이후 이진호를 비롯한 이용진, 황제성은 '나를 맞혀봐' 퀴즈 시간에서 재밌는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진호는 고향에서 개그 공연을 하게 됐는데 현수막에 '이용진 외 2명'이라고 적혀 있어 서운했던 사연과 시골에서 사는 부모님이 군 면회를 왔을 때, 음식을 챙겨온 모습을 보고 울컥했던 사연을 전해 감동을 안겼다. 이용진은 축구를 하다가 당시 사장이었던 박승대와의 일화를 전했고, 미신을 맹신하는 황제성은 아내와 있었던 일을 털어놓으며 웃음을 더했다.

이외에도 세 사람은 외화 속 암살 장면을 재연하거나 매미, 말귀 어두운 남자, 알앤비 가수 그렉 모창 등의 개인기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