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가을 메이크업 시장 공략…'데어 루즈 벨벳' 제품 강화

미샤, 가을 메이크업 시장 공략…'데어 루즈 벨벳' 제품 강화

아이뉴스24 2019-08-19 09:39:33 신고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가을 메이크업 시장을 겨냥해 대표 립스틱 제품인 '데어 루즈 벨벳'의 제품군을 강화한다.

미샤는 가을을 앞두고 '데어 루즈 벨벳 가을·겨울(F/W)' 10품목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마라레드', 분위기 있는 베이지 코랄 '진저크러쉬', 개성 넘치는 보랏빛 '퀸데빌' 등이 준비됐다.

'데어 루즈'는 미샤가 올 2월 16가지 색상으로 야심차게 선보인 립 메이크업 제품이다. 출시 1주일 만에 3만 개가 팔려나가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지난달까지 23만 개 이상이 판매되며 미샤 대표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만의 독자적인 '포슬린 벨벳 겔™' 기술을 적용해 매트하고 부드러운 벨벳 제형이면서도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준다. '포슬린 벨벳 겔™'은 입술 표면은 도자기처럼 매끈하게 표현하고, 안쪽은 시어버터, 아보카도, 코코넛 야자 오일 등을 사용해 피부 수분을 잡아준다. 마이크로 크기의 미세한 컬러 입자가 입술 표면에 고르게 밀착돼 발색도 좋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