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파이브, 청순 아이돌 파격 변신…‘안 본 눈 삽니다’ 발표

셀럽파이브, 청순 아이돌 파격 변신…‘안 본 눈 삽니다’ 발표

뷰어스 2019-08-19 10:44:40 신고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셀럽파이브(송은이, 신봉선, 김신영, 안영미)가 19일 발라드 신곡 ‘안 본 눈 삽니다’를 발표하며 청순 아이돌로 파격 변신한다.

셀럽파이브의 신곡 ‘안 본 눈 삽니다’는 셀럽파이브가 최초로 도전하는 발라드로 그동안 ‘노마이크’를 모토로 댄스 무대에 주력했던 셀럽파이브의 숨겨진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느낄 수 있는 노래다.

소속사에 따르면 남자친구의 판도라의 상자를 연 여자친구의 감정을 담은 공감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 덕분에 셀럽파이브는 녹음도 단 번에 끝낼 정도로 감성을 쏟아 냈다. 여기에 AOA 설현이 내레이션으로 나선다.

작곡가 유재환과 신성진이 작곡에 참여했고, 김신영이 작사를 맡아 해학적 가사로 듣는 재미 또한 선사한다.

그동안 격한 안무로 주목 받았던 셀럽파이브는 이번 ‘안 본 눈 삽니다’를 통해 청순 아이돌로 변신을 예고한다. 매번 파격적인 비주얼 콘셉트로 화제를 모은 셀럽파이브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감성 보컬을 선보인다.

셀럽파이브는 지난 6월부터 JTBC2를 통해 방영된 ‘판벌려 – 이번 판은 한복판’을 통해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가 보컬, 액션, 화음, 퍼포먼스, 디제잉 등 다양한 분야의 장인들에게 원포인트레슨을 받았다. 셀럽파이브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최종 순위 발표식에서 신곡 ‘안 본 눈 삽니다’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셀럽파이브의 새앨범 ‘안 본 눈 삽니다’는 19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JTBC2 ‘판벌려 – 이번 판은 한복판’에서 최초 공개 후 음원 사이트와 비보티비의 전 SNS 채널을 통해 공개 된다.

 

함상범 기자 intellybeast@viewers.co.kr

Copyright ⓒ 뷰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