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번들거림 등…유분폭발 지성 피부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꿀’ 아이템

피지·번들거림 등…유분폭발 지성 피부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꿀’ 아이템

디지틀조선일보 2019-08-21 13:55:41 신고

기사입력 2019.08.21
  • 강한 자외선과 높은 기온 습도 등에 노출된 피부는 땀과 피지로 얼룩져 많은 피부 고민을 하게 된다. 특히 피지의 분비량이 많아 유분이 넘치는 지성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고민 부위를 직접 케어 해주는 등의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여름철 매끈한 달걀코로 케어해주는 바르는 코 팩!

  • 듀크레이 ‘케라크닐 컨트롤크림’
    ▲ 듀크레이 ‘케라크닐 컨트롤크림’

    듀크레이 ‘케라크닐 컨트롤크림’은 과다 피지로 인한 블랙헤드 및 초기 트러블을 케어하는 스팟 전용 크림이다. 피에르파브르 피부과학연구소 특허성분인 미르타신®이 트러블 원인에 직접 작용해 트러블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사발 추출물이 피지 분비를 억제해 번들거림을 완화시켜주고, AHA·BHA성분이 부드럽게 각질을 탈락 시켜 트러블로 발전하는 것을 예방해준다. 매일 아침저녁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하고 블랙헤드 및 오돌토돌한 화이트헤드가 고민되는 부위에 부분적으로 얇게 펴 발라주면 된다.

    지성피부의 번들거림과 속당김 이중 고민케어!

  • 아더마 ‘피지악 이드라 크림’
    ▲ 아더마 ‘피지악 이드라 크림’

    아더마 ‘피지악 이드라 크림’는 지성피부의 번들거림과 속당김 이중 고민케어를 도와주는 데일리 수분 크림이다. 레알바®오트 플랜틀릿 성분이 트러블 진정 및 완화를 도와주고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트러블 피부의 각질과 속당김을 해결해주고 고농축 보습 성분이 48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을 공급해준다. 피부에 불필요한 자극을 줄이고, 탁월한 식물성 활성성분 함유로 트러블 진정 및 피부 리밸런싱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포뮬러 제품으로 아침, 저녁 세안 후 제일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발라주면 된다.

    피지 포화 상태의 ‘모공’ 살리기

  • 원더바스 ‘살롱 드 떼 원샷 모공 팩’
    ▲ 원더바스 ‘살롱 드 떼 원샷 모공 팩’

    원더바스의 ‘살롱 드 떼 원샷 모공 팩’은 단 한 장의 패드만으로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 맨질광 피부를 만들어주는 피지 팩이다. 평소 화장이 잘 안 먹거나 기초 화장품 흡수가 잘 안 되는 꽉 막힌 피부였다면 피지 원샷 케어를 통해 신세계를 경험해볼 수 있는 제품이다.

    ‘살롱 드 떼 원샷 모공 팩’은 하와이 해양 심층수가 모공 속 피지를 자극 없이 불려주고, AHA, BHA, PHA 3대 피지 연화 성분이 피부 속에 쌓인 유분과 피지를 한 번에 녹여준다. 이후 흡착과 정화 작용이 뛰어난 100% 코코넛 숯패드와 청초 젤리가 잔여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해 말끔히 빼어내 준 후 초록 비타민 성분과 바닷속 갈조류 성분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돕는다.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과 생기 부여!

  •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1st 컨트롤 토닉’
    ▲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1st 컨트롤 토닉’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1st 컨트롤 토닉’은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공급하고 적절한 피지 관리가 이루어지도록 도와주는 토너다. 순한 천연유래 성분들은 피부 자극 걱정 없이 민감한 피부 고민을 달래주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어준다. 또한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관중추출물 등 천연 유래 성분들이 약해진 피부 체력을 탄탄하게 케어 해준다. 제품 속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보습을 도와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 성분의 강화로 여름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