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성훈, 홈트레이닝 관리법→반려견 양희 이야기까지 大공개!

'섹션TV' 성훈, 홈트레이닝 관리법→반려견 양희 이야기까지 大공개!

iMBC 연예 2019-08-22 07:28:00 신고

오늘(22일) 밤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완벽 피지컬을 자랑하는 배우 성훈과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친근한 허당미를 보여왔던 성훈은 이번 화보 촬영장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운동을 알려주며 자신만의 관리법을 공개했다.

성훈은 다이어트 중에는 혹독한 식단 관리를 한다고 밝혔다. 그는 “기간을 정해놓고, 그 기간 동안 고단백 위주의 식사를 한다”며 “술과 과일은 입에 대지 않는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나 혼자 산다' 최고의 먹방 씬에 대해 ‘시리얼 먹방’을 꼽으며 “아무래도 다이어트 도중이다 보니까 제일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라며 그 이유를 전했다.

최근 반려견 ‘양희’를 입양한 성훈은 이에 대해 “처음부터 입양을 생각하고 임시보호를 했던 건 아니다. 계속 키우다 보니 신경이 쓰였고, 하는 짓마다 너무 예쁘더라”며 입양하게 된 배경을 언급했다. 또한 “(양희를 키우게 된 이후) 혼자 있을 때 외로웠던 시간이 이제는 편안한 시간으로 바뀌었다”며 행복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성훈은 이날 이상형에 대해 ‘마음이 예쁜 사람’을 꼽으며 “제가 장난기가 많아서 착한 성격의 사람이 아니라면 힘들다”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배우 성훈과의 특별한 인터뷰는 오늘 밤 11시 40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방송된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