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레드립으로 압도적인 아우라 뽐내는 '선미'

강렬한 레드립으로 압도적인 아우라 뽐내는 '선미'

디지틀조선일보 2019-08-22 09:45:32 신고

기사입력 2019.08.22
  • 사진 제공=엘르
    ▲ 사진 제공=엘르

    디올 뷰티 코리아의 앰배서더, 선미의 뷰티 화보가 '엘르' 9월호에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선미는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압도적인 아우라를 뽐내고 있다. 섬세하게 빛나는 피부 위에서 더욱 강렬하게 빛나는 레드 립 메이크업부터, 올가을에 연출하면 좋을 시크한 칠리 레드 립, 트렌디한 MLBB 립까지, 카멜레온처럼 변신하는 모습을 통해 디올 뷰티 앰배서더로서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제공=엘르
    ▲ 사진 제공=엘르

    선미의 얼굴을 완성한 제품은 디올 뷰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루즈 디올 울트라 케어. 최근 립 제품에 ‘케어’ 효과를 원한다는 고객의 니즈를 간파하여 리퀴드 타입과 립스틱 타입, 총 2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며 오는 8월 23일 출시 예정이다.

    부드럽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선명한 컬러와 벨벳 같은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플라워 오일 성분을 함유해 입술엔 편안함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루즈 디올 울트라 케어 리퀴드가 메인 아이템이다. 립밤처럼 부드럽고 간편하게 바르면 제품 한가운데 은빛으로 빛나는 ‘CD’로고가 영양 성분을 공급하는 루즈 디올 울트라 케어 립스틱까지 함께 출시될 예정. 디올 뷰티의 다양한 립 신제품을 접한 선미도 촬영 중간중간 ‘곧 선보일 무대에서 꼭 사용하고 싶다’는 얘기를 남겼다고.


  • 사진 제공=엘르
    ▲ 사진 제공=엘르

    선미는 촬영이 끝나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디올 뷰티의 앰배서더이자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발휘했다. ‘가방은 안 갖고 나가도 레드 립스틱은 꼭 갖고 나간다’고 말하며 ‘가장 편하고 손쉬운 방법으로 자기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액세서리’라는 자신의 명확한 뷰티 철학을 밝히기도 했다. “‘24시간이 모자라’의 무대에서 선보인 흑화된 백조 컨셉은 디올 뷰티의 뮤즈 나탈리 포트만 영화를 보고 힌트를 얻었고, 제 노래 중 ‘Addict’라는 곡도 디올 뷰티에서 영감을 얻었어요. 곡 작업을 하고 이를 비주얼로 구현해야 하는 아티스트로서 늘 디올에서 무한한 영감을 얻곤 해요”라고 전하며 디올 뷰티가 선미의 음악 작업에도 많은 영감이 되어준다는 사실을 언급하기도 했다. 곧 공개될 신곡에서는 과연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또 한 번 귀추가 주목된다.


  • 사진 제공=엘르
    ▲ 사진 제공=엘르

    오는 27일 싱글 음원 발표를 앞둔 선미의 디올 뷰티 필름은 엘르 9월호와 엘르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제공=엘르
    ▲ 사진 제공=엘르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