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3' 김고은·정해인, 서울 버스킹 위한 첫 만남…수줍은 팬심

'비긴어게인3' 김고은·정해인, 서울 버스킹 위한 첫 만남…수줍은 팬심

조이뉴스24 2019-08-22 21:00:01 신고

'패밀리밴드'의 버스킹 현장에 특별한 게스트 김고은, 정해인이 찾아왔다.

23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3'에서 패밀리밴드가 특별한 손님과 함께 한여름 밤의 서울 버스킹을 펼친다.

지난 봄 패밀리밴드는 이탈리아로 떠나기 전 서울에서 국내 버스킹을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방송에서는 당시의 호응에 힘입어, 한국으로 돌아온 후 스페셜 게스트와 한 차례 더 호흡을 맞추게 된 패밀리밴드의 특별한 무대가 공개된다.

[사진=JTBC]

이번에 '비긴어게인3'를 찾아 온 특별한 손님은 배우 김고은과 정해인이다. 김고은은 영화 및 드라마 OST와 JTBC 음악 예능프로그램 '너의 노래는'에서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공개한 바 있다. 정해인 역시 평소 음악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 두 사람은 패밀리밴드 멤버들과 '당신의 BGM이 되어드립니다'라는 주제로 노래를 직접 선곡하며 의미있는 무대를 선보인다.

패밀리밴드는 버스킹 시작 전 정해인-김고은과 떨리는 첫 만남을 가졌다. 김고은은 "'비긴어게인'을 빼놓지 않고 모두 챙겨보았다"라며 '열혈 시청자'임을 고백했다.또한 "임헌일이 활동한 그룹 메이트의 팬이다"라고 수줍게 밝히며, 임헌일의 반주에 맞춰 메이트의 '너에게 기대'를 부르기도 했다.

정해인 역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촬영 당시 헨리가 부른 OST 'It's You'를 많이 들었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어 김필에게도 "'비긴어게인3'에서 부른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를 인상 깊게 들었다"라고 전했고, 이에 김필 역시 "저를 아세요? 영광이다"라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헨리는 김고은과 정해인에게 노래를 제안했고, 그들은 평소 즐겨 부르던 노래들을 차례로 불러보며 훈훈하게 호흡을 맞춰나갔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