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장프리 끝장어택, 함유 성분? ‘프리바이오틱스+가르시니아+프로바이오틱스 효능은?’

슬림장프리 끝장어택, 함유 성분? ‘프리바이오틱스+가르시니아+프로바이오틱스 효능은?’

더리더 2019-08-23 09:56:09 신고



슬림장프리 끝장어택 행사가 시작된 가운데, 해당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슬림장프리에는 프로바티오틱스 64%(영양성분기준치), 플락토올리고당 3000mg, 총(-)hydroxycitric acid 750mg 등이 첨부돼 있다. 1일 섭취량은 2포(6000mg)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섭취되어 장에 도달하였을 때에 장내 환경에 유익한 작용을 하는 균주를 말한다. 즉, 장에 도달하여 장 점막에서 생육할 수 있게 된 프로바이오틱스는 젖산을 생성하여 장내 환경을 산성으로 만든다. 산성 환경에서 견디지 못하는 유해균들은 그 수가 감소하게 되고 산성에서 생육이 잘 되는 유익균들은 더욱 증식하게 되어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게 되는 것이다.

프락토올리고당은 극히 소량이 위산에 의해 가수분해되어 과당과 포도당으로 흡수되며 거의 대부분은 소화효소에 의해 분해되지 않고 대장에서 장내 균에 의해 발효된다. 발효의 결과로 생성된 단쇄지방산은 장내 환경을 산성화하며, 장내 균이 사용할 수 있는 손쉬운 에너지원으로 작용한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Garcinia cambogia)’ 열매의 껍질을 물 또는 주정(물, 주정 혼합물 포함)으로 추출하여 칼슘, 칼륨, 나트륨의 염을 단독 또는 복합으로 결합하여 식용에 적합하도록 제조하였으며, 기능성분인 총 (-)-Hydroxycitric acid[(-)-HCA]가 600㎎/g 이상 함유되어 있다.


<저작권자 ⓒ 더리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