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식 면시트·재철 원료·얼려 사용하는 등…진화하는 ‘신개념 마스크 팩’

건식 면시트·재철 원료·얼려 사용하는 등…진화하는 ‘신개념 마스크 팩’

디지틀조선일보 2019-08-23 11:28:06 신고

기사입력 2019.08.23
  • K-뷰티 열풍의 주역인 마스크 팩이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기존의 간편한 사용법과 합리적 가격의 장점을 넘어 기발한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더해 마스크 팩 전성기를 공략 중이다. 진귀한 성분이나 시트 재질뿐만 아니라 사용 방식부터 파우치 모양까지 한층 진화된 형태로 특별함을 어필하고 있다.

    건식 면 시트에 에센스를 부어 쓰는 ‘신선함’

  • 유랑(URANG) ‘러브 마스크 팩’
    ▲ 유랑(URANG) ‘러브 마스크 팩’

    젖어 있는 습식 마스크의 세균이나 보존제 함유 등에 불안을 갖고 있었던 소비자라면 주목할 만한 제품이 출시됐다. 유랑의 ‘러브 병풀x천년초 마스크’는 젖어 있는 습식 마스크의 세균이나 보존제 함유 등에 불안을 갖고 있었던 소비자라면 주목할 만한 제품이 출시됐다. 100% 천연 건식 면시트에 사용 직전 에센스를 부어 사용하는 ‘신선한’ 제품이다.

    하트 모양의 파우치를 양쪽으로 뜯은 후 한 쪽 에센스를 면시트에 부어 사용하면 된다. 청양에서 재배된 유기농 천년초 추출물과 병풀잎수가 함유되어 뛰어난 진정작용으로 피부 자극을 완화시키고 유기농 캐모마일, 카렌둘라가 피부 장벽을 보호해 민감한 피부를 케어한다.

    일년에 딱 한 번, ‘제철 원료’ 담은 마스크팩

  • 시오리스 ‘메이크 잇 브라이트 시트마스크’
    ▲ 시오리스 ‘메이크 잇 브라이트 시트마스크’

    국내 제철 원료로 꽉 채운 시오리스의 ‘메이크 잇 브라이트 시트마스크’는 2019년 7월 전라남도 광양에서 자란 유기농 매실을 담은 피부 톤업과 진정에 좋은 마스크팩이다. 정제수 대신 7월에 수확한 유기농 매실수 73%가 함유되어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부여하고 병풀추출물과 브로콜리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얻은 자연소재 추출물로 만든 텐셀 소재의 시트로 수분 함유량과 흡수성이 좋고 섬유 구조가 매끄러워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마스크팩 파우치를 비닐 파우치가 아닌 종이 파우치로 만들어 피부뿐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종이 소재의 파우치를 사용했지만 투습도와 산소투과도를 모두 인증받아 제품 내용물의 변질 걱정없이 안전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관 방법’까지 특별한 얼려 쓰는 마스크팩

  • 한율 ‘달빛유자 얼려쓰는 수면팩’
    ▲ 한율 ‘달빛유자 얼려쓰는 수면팩’

    마치 샤베트 아이스크림처럼 생긴 한율의 ‘달빛유자 얼려쓰는 수면팩’은 냉동고에 보관하는 아이스팩으로, 셔벗 제형이 소금발효 청탱자 추출물을 만나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수면팩 제품이다. -18℃ 안팎에서도 얼지 않는 셔벗 제형을 개발해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4.5°C 낮춰주고, 뛰어난 보습력으로 밤사이 수분을 지켜주어 편안한 촉촉함을 유지한다. 자연발효 유자수와 유자 비타C 콤플렉스가 피부 에너지를 채우고 피로를 풀어준다.

    빈틈없는 이중 관리

  • 메디힐 ‘티트리 케어 솔루션 2-스텝 마스크’
    ▲ 메디힐 ‘티트리 케어 솔루션 2-스텝 마스크’

    메디힐이 새롭게 선보인 ‘티트리 케어 솔루션 2-스텝 마스크’는 클렌징 패드인 '수딩필 버블레이저 패드'로 세안 후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 마스크팩을 부착하는 2스텝 케어 제품이다.

    수딩필 버블레이저 패드는 BHA(바하)와 티트리 추출물, 쑥 추출물, 녹차 추출물, 병풀 추출물 등이 함유된 '그린 밸런싱 콤플렉스' 성분과 부드러운 ‘극세사 원단’의 시너지 효과로 순한 클렌징과 동시에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마스크팩에는 티트리, 병풀 추출물 등 피부에 편안한 성분이 담겨 피부 진정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여름철 번들거리는 피부와 넓어진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외부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 주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민감한 피부 및 울긋불긋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목화씨 둘레의 솜털을 가공해 만든 ‘뱀리제’ 사용


  • 리더스코스메틱
    ▲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은 이에 따라 마스크팩에 쓰이는 시트 종류 중 목화씨 둘레의 솜털을 가공한 자연 소재 섬유 ‘뱀리제’를 적용했다. 리더스코스메틱에서 생산하는 뱀리제 시트는 최근 생분해 인증을 획득해 폐기 후에도 불필요한 쓰레기를 남기지 않는다. 이 시트는 리더스코스메틱의 인기 제품 ‘인솔루션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 ‘스텝솔루션 샤이닝 이펙트 마스크’ 라인 등에 사용되며, 친환경적 기능은 물론 시트 자체의 뛰어난 수분 보유력으로 풍부한 보습을 느낄 수 있다.

    신개념 뿌리는 크림 타입의 마스크팩


  • 달바(d’Alba)
    ▲ 달바(d’Alba)

    달바(d’Alba)에서 신개념 뿌리는 크림 타입의 달바 워터풀 크림 마스크팩을 론칭했다. 워터풀 크림 마스크팩은 화이트트러플 10,000PPM과 병풀 추출물 79%, 토코페롤을 함유하고 있다. 또 41가지 보습성분으로 100시간당 보습홀딩, 5중 피부보습으로 인해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며 국내 유일 특허기술인 쉴드 매트릭스 형상공법으로 즉각적인 항산화&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흡수력 또한 강화되어 빠른 피부진정과 피부장벽을 케어해준다.

    어린이들이 참여해 만든 어린이 전용 마스크팩

  • 슈슈코스메틱 ‘슈슈 콜라보 마스크팩’
    ▲ 슈슈코스메틱 ‘슈슈 콜라보 마스크팩’

    슈슈코스메틱이 자사 키즈 뷰티 브랜드 슈슈앤쎄씨를 좋아하는 9세 어린이와 협업해 ‘슈슈 콜라보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신제품 ’슈슈 콜라보 마스크팩’은 여름 휴가철 자외선에 노출된 어린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시키는 데 좋다. USDA(미국 농무부 인증) 천연 목화솜 100% 순면 시트에 알로에 베라 추출물을 함유하여 민감한 어린이 피부에도 자극 없이 보습 관리가 가능하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