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kg 감량' 유재환, 다이어트 전후 사진 공개···리즈 시절 되찾았다

'32kg 감량' 유재환, 다이어트 전후 사진 공개···리즈 시절 되찾았다

일간스포츠 2019-08-26 11:34:09 신고

ⓒ 쥬비스


작곡가 겸 방송인 유재환이 32kg을 감량,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다이어트 시작 전 체중이 104㎏까지 나갔으며,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심각한 통풍·허리디스크를 호소했던 유재환. 이뿐 아니라 공황장애, 역류성 식도염, 과민성 대장증후군, 우울증, 고지혈증, 고혈압, 두통, 무릎 통증 등 셀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질병을 앓고 있었다. 병원 검진 결과에서도 다이어트를 하지 않으면 심각한 상황까지 갈 수 있다는 진단을 받을 정도였다.

그는 지난 4월 단순한 미용 목적만이 아닌 '목숨이 걸린 일'이라는 생각과 함께 본격적인 다이어트를 시작했고, 2개월여 뒤인 6월엔 자신의 SNS를 통해 16kg 감량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유재환은 "104kg→88kg(16kg 감량). 진짜 오랜만에 80kg대 진입했는데, 아 몸이 가볍네요. 건강해져서 너무 행복하고, 어머니가 너무 좋아해서 행복해요"라며 체중 감량에 대한 기쁨과 더 큰 의지를 다지기도 했다.

이후 또 다시 두 달여 만에 추가로 16kg을 감량한 유재환은 총 32kg 감량에 성공했다. 그의 다이어트를 도운 업체 측이 제공한 사진 속 날렵해진 턱선과 홀쭉해진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재환은 업체를 통해 "과식과 폭식이 심해 걱정이 많았다. 연예인이라는 직업 특성 때문에 생활 패턴이 불규칙했고 질병이 너무 많아 어떻게 다이어트할지 막막했다"며 "하루 3끼를 규칙적으로 챙겨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다 보니 식사패턴까지 되찾았다. 다이어트가 즐겁기까지 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재환의 건강 역시 호전된 것으로 알려졌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