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정의, '위대한 쇼'서 초긍정 소녀로 변신…상큼함 '만렙' 스틸컷 공개

노정의, '위대한 쇼'서 초긍정 소녀로 변신…상큼함 '만렙' 스틸컷 공개

엑스포츠뉴스 2019-08-26 14:05:41 신고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위대한 쇼' 노정의가 비타민보다 상큼한 매력을 선보인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가 드디어 26일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어리지만 강렬한 배우 노정의에게도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노정의는 영화 '히치하이크'를 비롯해 드라마 '킬잇'과 '위대한 쇼'까지, 올해만 연달아 세 작품에 출연하며 새로운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위대한 쇼'에서는 동생들을 위해 위대한(송승헌 분)의 딸 코스프레를 결심한 사남매의 소녀가장 한다정 역을 맡아 새로운 변신을 꾀한다.

한다정은 어떤 불행 앞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초긍정 소녀다. 어머니의 죽음으로 졸지에 사남매의 가장이 된 한다정이 위대한의 딸 코스프레를 하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드라마를 통해 유쾌한 에너지와 긍정 파워를 선사할 노정의의 스틸이 공개돼 화제다. 스틸은 '위대한 쇼'의 포스터 촬영 현장을 담은 것으로, 다채로운 노정의의 다채로운 매력은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든다.

스틸 속 노정의는 해사한 미소로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가 하면, 함께 호흡을 맞추는 배우들과도 환상의 케미를 자랑해 드라마에서 보여줄 모습에 대해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뿐만 아니라, 촬영이 시작되면 극 중 캐릭터에 완벽 몰입해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 내 현장 스태프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이끌어냈다. 이처럼 벌써부터 캐릭터와 100% 이상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노정의는 '위대한 쇼'에서 뛰어난 기량을 발휘, 이야기에 풍성한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위대한 쇼'는 2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나무엑터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