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근 아나, 팔꿈치 부러지고 인대 끊어지는 골절상…이지애 "밥 차려주다 의자에서 떨어져"

김정근 아나, 팔꿈치 부러지고 인대 끊어지는 골절상…이지애 "밥 차려주다 의자에서 떨어져"

조이뉴스24 2019-08-26 14:41:52 신고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BC 김정근 아나운서가 팔꿈치 골절상을 당했다.

김정근 아나운서는 25일 자신의 SNS에 부상을 알리는 글과 함께 붕대로 감긴 손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팔꿈치 두 곳이 부러지고 인대도 끊어졌지만 손가락은 움직인다 감사..수술 전날. 건강하게 하루 하루 지냄이 얼마나 감사했는지 새삼 깨닫는다"고 전하며 "#범사에감사하라 #그래도감사 #긴재활 #다시태어나자"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기도 했다.

[사진=디모스트엔터]
[사진=김정근 SNS]

아내인 방송인 이지애도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김정근 아나운서의 부상 상태를 알렸다.

이지애는 "아이 낳은 아내와 딸 위해 밥을 차려주다 의자에서 떨어졌는데 뼈와 인대가 나갔다. 교통사고 수준이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어떻게 설명할 수 없는 큰 사고를 당했지만 그 부위가 머리나 목이 아니었음에 감사. 늘 달려와 도와주시는 어머니들께 감사하고, 아프다 소리 없이 씩씩하게 버티고 있는 남편에 감사하고, 오늘 교회에서 아빠 위해 기도했다는 착한 서아와 목욕 후 기적의 5시간 통잠을 자준 도윤에게 감사. 몇 시간 후 있을 수술도 지켜주세요. 부러진 짱가 팔 잡고 함께해주세요"라며 안도와 걱정의 마음을 내비쳤다.

김정근 아나운서는 부상으로 인해 이날 진행되는 MBC '실화탐사대' 녹화에 불참한다. 김정근 아나운서의 빈자리는 허일후 아나운서가 대신한다.

제작진은 김 아나운서의 건강 상태를 고려해 추후 녹화 복귀 시점을 결정할 방침이다.

한편, 이지애-김정근 부부는 2010년 결혼해 2017년 첫 딸을, 지난 7월 둘째를 득남했다.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