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분양으로 올해 가장 많은 주간, 전국 9200가구 청약

주간분양으로 올해 가장 많은 주간, 전국 9200가구 청약

리얼캐스트 2019-08-30 09:50:00 신고


[리얼캐스트=취재팀] 9월 1주 분양동향입니다. 추석 전 청약접수를 하려는 물량들로 금주는 전국 8개 시도에서 16개 아파트들의 청약이 실시됩니다. 

반면 모델하우스 오픈은 눈에 띄게 줄어듭니다. 추석연휴가 낀 주와 청약일정이 맞물리는 일정이라 추석 이후로 오픈 시기를 미루기 때문입니다. 

부동산인포(www.rcast.co.kr)에 따르면 9월 1주, 청약접수를 받는 곳은 총 16개 단지, 9254가구로 집계됐습니다.



롯데건설이 서울 송파구 거여동에 짓는 ‘송파 시그니처 롯데캐슬’을 분양합니다. 지하철 5호선 거여역과 마천역 역세권이며 위례신도시가 가깝습니다. 45% 이상의 높은 녹지율로 지어지며 게스트룸 등 커뮤니티시설도 갖춥니다.


대림산업과 롯데건설이 서울 은평구 응암동에 짓는 ‘녹번역 e편한세상 캐슬 2차’를 분양합니다. 2017년 분양한 1차 물량에 이어 당초 계획됐던 학교부지가 공동주택부지로 용도변경 돼 추가로 공급되는 물량입니다. 1차 물량과 함께 2569가구의 대단지를 이룹니다.


삼호가 경기 남양주시 평내동에 짓는 ‘e편한세상 평내’를 분양합니다. 경춘선 평내호평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추후 지하철 8호선 연장 별내역, GTX-B노선이 개통되면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입니다. 사능천 수변공원, 천마산 등 녹지공간들이 가까워 쾌적합니다.


포스코건설이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업무단지에 짓는 ‘송도 더샵 프라임뷰’를 분양합니다. 서해바다와 택니클라우스 골프장, 워터프론트 호수 조망권 단지입니다. 단지 인근 유치원과 초,중교가 위치해 통학하기 쉽습니다.


포스코건설이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업무단지에 짓는 ‘송도 더샵 센트럴파크 Ⅲ’를 분양합니다. 단지와 센트럴파크가 맞닿아 있는 공원조망권 아파트 입니다.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 역세권이며 롯데마트를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스코건설이 부산 수영구 남천동에 짓는 ‘남천 더샵 프레스티지’를 분양합니다. 부산지하철 2호선 남천역 역세권이며 황령산과 광안리해변이 가까워 여러 세대에서 조망이 가능합니다. 메가마트, 경성대 일대 대형 상권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제일건설이 전남 무안군 남악신도시에 짓는 ‘남악 오투 그란데 더 테라스’를 분양합니다. 중대형 고급 테라스하우스로 각 세대에 첨단 환기시스템을 적용할 계획입니다. 남악신도시 중심지역에 위치해 교통여건이 좋고 롯데아울렛 등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호건설이 충남 아산시 모종동에 짓는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를 분양합니다. 단지 앞 온양동신초가 있고 온영여고, 온양여중, 한울고 등 초중고교가 가깝습니다. 이마트 아산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구도심에 위치해 각종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화건설이 충남 천안시 두정동에 짓는 ‘포레나 천안 두정’을 분양합니다. 단지가 위치하는 두정지구는 삼성SDI 등 다양한 산업단지로 출퇴근이 쉽습니다. 지하철 1호선 두정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천안 유일 자사고인 북일고가 있어 학군도 좋습니다.


흥한주택종합건설이 경남 진주시 가좌동에 짓는 ‘신진주역세권 프리미어 웰가’ 아파트의 입주자를 모집합니다. 최대 8년간 거주 후 분양을 결정할 수 있는 임대 아파트며 단지 주변으로 중학교, 유치원, 초등학교 2곳이 초성될 계획입니다. 

이들 이외에 대우건설이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에서 ‘서대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롯데건설과 SK건설이 경기 광명시 철산동에 짓는 ‘철산역 롯데캐슬&SK뷰클래스티지’, 현대건설 컨소시엄이 경기 부천시 범박동에서 ‘부천 일루미스테이트’의 입주자를 모집합니다.

※ 오픈 일정은 시공사 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음

금주엔 전국에서 4개 단지의 모델하우스가 오픈 될 예정입니다. 

△대전 유성구 봉산동 유성 대광로제비앙(전용면적 84㎡, 총 816가구) △서울 종로구 신문로2가 덕수궁 디팰리스(전용면적 118~234㎡, 총 58가구) △광주 서구 화정동 염주 더샵 센트럴파크(전용면적 59~110㎡, 총 1976가구) △대구 중구 동산동 청라언덕역 서한포레스트(전용면적 84~99㎡, 총 302가구) 등입니다. 

Copyright ⓒ 리얼캐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