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피트니스, 한의사 한혁규의 필수템은?

닥터 피트니스, 한의사 한혁규의 필수템은?

맨즈헬스코리아 2019-09-07 08:00:41 신고

운동과 건강을 입으로만 강조하는 의사들은 저리 가라. 여기 몸으로 직접 실현해 보여준 피트니스 모델이자 한의사 한혁규가 있다. 얼마 전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한혁규 원장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나보자.

에반 크리스 스포츠웨어

땀 흡수가 빠르고 빨리 말라서 운동 후에도 찝찝함이 덜해요. 편안한 착용감과 부드러운 촉감이 마음에 들어 운동할 때에는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렸죠. 또 무난한 데일리 웨어로도 손색없어 진료를 볼 때에도 착용해요.

배우 이상우의 언더웨어 브랜드인 에반 크리스, 언더웨어와 함께 스포츠웨어도 함께 선보인다. 기능성 데일리 웨어로 SNS 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스랩 엔드게임

운동과 다이어트를 겸할 때 가장 어려운 게 식단 조절이죠. 간편한데 맛도 좋고 무엇보다 이렇게 간편하게 천연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어요.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의 밸런스만 잘 맞춰 섭취하면 체중 조절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된다는 사실. 이제 막 입문한 헬린이 직장인들에게 아주 제격인 제품이다.


에코페이스 LED 마스크

하루 종일 자극 받은 피부를 자기 전 20분씩만 투자하면 주름을 개선할 수 있어요. 유독 피부에 관심이 많아지는 30대 남성들에게 추천하는 갓성비템!

근래에 유행하는 LED 마스크 중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는 에코페이스. LED 마스크는 피부 미백과 탄력 충전, 주름은 물론 멜라닌과 홍반을 감소시켜 준다.


ND247 & 네버다이365

비즈니스와 함께 이어지는 잦은 술자리에는 ND247을 추천해요. 술 마시기 전, 술자리 중, 직후에 한 병씩 마시면 숙취해소에 좋아요. 또 피로회복제인 네버다이365도 더할 나위 없이 좋죠.

후기가 증명한 숙취 해소제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ND247. 헛개 열매와 마카 성분을 함유해 컨디션 관리에 탁월하다. 네버다이365 또한 피로폭격기로 불리는 에너지 앰플로 손꼽힌다.


럼블롤러

운동 전 15분 근막을 이완해주면, 운동 시 부상도 어느 정도는 예방할 수 있어요. 관절 가동 범위도 좋아져 펌핑감도 빵빵해져요. 운동 전 필수 아이템이자, 여친 같은 아이템이에요.

일반 폼롤러에 규칙적인 요철의 단순한 디자인이지만 요철의 탄탄함, 탄성도가 남다르다. 좀더 깊은 자극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한의사 한혁규는?

얼마 전 예능 프로그램인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 운동과 건강을 직접 몸으로 보여주는 피트니스 모델이자 한의사로 등장했다. 4대에 걸쳐 내려온 95년 전통의 ‘금산미학 한의원’ 원장으로 월드 스타 BTS가 믿고 건강을 맡기는 한의사이다. @kyufitt

Copyright ⓒ 맨즈헬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