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사무라이 쇼다운 M' 신규 던전 3종 업데이트

조이시티 '사무라이 쇼다운 M' 신규 던전 3종 업데이트

게임포커스 2019-09-11 14:13:11 신고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에 신규 던전 3종을 업데이트한다.

 

이번에 추가된 '시간의 길'은 '타치바나 우쿄', '하오마루' 등 '사무라이 쇼다운'의 주요 원작 캐릭터 7인을 대상으로 일대일 대결을 펼치는 던전이다. 각 인기 캐릭터들이 매일 새로운 보스로 등장하며, 보스 별 총 10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경우 '금괴'와 '시간의 돌', '시간의 빛'이 주어져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새로운 던전 '업귀 사냥'도 선보인다. 해당 콘텐츠는 매주 수요일 오후 12시 30분부터 토요일 밤 9시까지 오픈되며, 캐릭터 당 하루 네 번의 도전을 통해 '업귀'에게 큰 피해를 입힐수록 높은 랭킹에 오르게 된다. 상위권 달성 시 개인별 보상 뿐만 아니라 희귀 아이템인 '고급 연금 부적' 등 가문별 보상이 지급되며, '고급 연금 부적'은 가문 경매장에서 경매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1일 1회 도전 가능한 '타락 레이스'가 추가된다. '타락 레이스'는 기존의 '타락보살의 탑'을 빨리 끝내는 경주 방식으로 치뤄지며, '연금 부적', '랜덤 무사의 책' 등 일일 보상은 물론 '타락보살' 처치 시간에 따른 보상이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종료 시간은 랭킹 순위에도 반영되어 'Lv60 신화 핵', '장비의 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게 된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두 배의 보상을 지급하는 추석 이벤트가 17일까지 열린다. '마계 심연-광신자 영지'에서 'Lv55 신화 장비' 획득 시 최대 4개의 'Lv55 신화 장비 달마'를 받을 수 있는 데다, '아마쿠사'와 '타락보살'을 한 번이라도 처치하면 '사왕보물' 16개, '타락사리' 10개가 각각 주어진다.

 

이 밖에도 25일까지 글자 수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험 던전, '마계 심연', '홍마연옥'을 클리어 하여 획득한 글자를 모아 'Lv55 신화장비 달마', 'Lv55 13강화 확정권', '금붕어 장신구'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