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성원에 한발 먼저 업데이트, 디앤씨오브스톰 '방주지령' 신규 콘텐츠 대거 추가

게임포커스 2019.09.11 16:40

 

디앤씨오브스톰이 추석을 맞이해 '방주지령'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방주지령'에 업데이트 된 신규 콘텐츠 환령전당과 신앙 시스템은 중국 버전을 사전 체험한 유저들에게 매우 각광받는 콘텐츠로 알려져 있었기 때문에 이번 업데이트는 '방주지령'을 즐기고 있는 모든 어령사들이 기다리던 콘텐츠 업데이트다.

 

환령전당은 시즌제로 운영되며 난이도에 맞추어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여 특수 아이템을 획득, 신탁소환에서 재료로 교환하여 본인이 원하는 신규 서령과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 다른 업데이트 콘텐츠 신앙 시스템은 도전 스테이지를 통해, 소원카드와 신앙의 빛을 획득하고 소원카드와 1,000골드를 이용하여 신앙을 획득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는데, 신앙의 경우, 서령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어령사들이 신앙을 얻고자 할 것으로 보인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지난주 대규모 업데이트에 이어서 금주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다”라며 “저희 방주지령을 즐기시는 어령사님들을 위하여 환령전당과 신앙 시스템 업데이트를 앞당겨 진행하게 되었다. 다소 촉박한 일정이었기는 하였지만, 어령사님들이 좋아하실 것이라 생각하여 열심히 준비하였다. 또한, 추석을 맞이하여 월드쿠폰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하였으니, 풍성하고 알찬 추석이 되셨으면 좋겠다. 항상 저희 방주지령 사랑해 주시고 변함없는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 0

0 / 300
게임포커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