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컨텐더스 건틀렛, 10개 참가팀 조편성 공개

게임메카 2019.09.11 17:18

오버워치 건틀렛 (사진제공: 블리자드)
▲ 오버워치 건틀렛 (사진제공: 블리자드)

오버워치 국제대회 '오버워치 컨텐더스 건틀렛(이하 건틀렛)'에 참가하는 10개 팀 조 편성 및 대진표가 공개됐다.

건틀렛은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e스타디움 기가 아레나에서 10월 9일(수)부터 13일(일)까지 5일간 펼쳐진다. 대한민국이 제 1회 건틀렛 개최지로 선정된 가운데, 개최국 한국 3개 팀 외에 북미(4개), 유럽(1개), 중국(1개), 아시아 태평양(1개) 지역을 대표하는 컨텐더스 명문 팀들이 한국을 찾는다.

9~10일 오전 11시 시작하는 그룹 스테이지에서는 결승 스테이지에 직행하는 한국 및 북미 컨텐더스 시즌 2 우승팀을 제외한 8개 팀이 2개 그룹으로 편성, 대결을 펼친다. 그룹별 1개 팀이 탈락하며, 통과한 6개 팀은 부전승 두 팀과 함께 11일부터 결승 스테이지에 돌입한다.

한국에서는 엘리먼트 미스틱(Element Mystic)과 젠지(Gen.G)가 그룹 스테이지에 참가, 앞선 전력으로 각 조 1위를 노린다. 반면, 결승 스테이지에 직행한 러너웨이(Runaway)와 애틀랜타 아카데미(ATL Academy)는 그룹 스테이지 결과를 철저히 분석, 우승 전략을 세울 수 있는 유리한 고지를 선점했다.

건틀렛은 현재 진행 중인 오버워치 리그 시즌 플레이오프와 동일한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치러지며, ‘2-2-2 역할 고정’도 도입한다. 현장 관람객 혜택, 방송 중계 채널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건틀렛 개막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오버워치 건틀렛 대진표 (사진제공: 블리자드)
▲ 오버워치 건틀렛 대진표 (사진제공: 블리자드)

댓글 0

0 / 300
게임메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