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아이템으로 즐기는 '간절기 스타일링'…셔츠와 니트를 활용하면 OK!

기본 아이템으로 즐기는 '간절기 스타일링'…셔츠와 니트를 활용하면 OK!

디지틀조선일보 2019-09-12 09:24:00 신고

기사입력 2019.09.12
  •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옷장 속 아이템을 고민하는 시기가 찾아왔다.

    가을 아우터를 걸치기도, 여름 반팔을 고수하기도 애매한 지금 날씨에는 니트와 셔츠, 티셔츠와 같은 간절기 아이템에 집중해보는 것은 어떨까. 오피스 무드와 캐주얼 무드를 단숨에 완성해줄 남녀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남녀 오피스룩, 셔츠와 니트를 이용하면 OK!

  • 사진제공=화보컷과 의류 아이젤, 머플러 LBL, 시계 아이그너, 신발 엠무크
    ▲ 사진제공=화보컷과 의류 아이젤, 머플러 LBL, 시계 아이그너, 신발 엠무크

    여성의 경우 얇은 간절기용 니트는 슬랙스와 함께 매치하면 포멀한 느낌을 주어 오피스룩으로 제격이다. 여유 있는 핏의 니트는 체형의 결점을 가려줘 상체가 더욱더 슬림하게 보이게 하며, V넥 니트에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면 멋스럽다. 이번 시즌에도 인기를 이어갈 베이지 컬러로 톤온톤 스타일링을 연출하면 세련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 사진제공=화보컷과 의류 프로젝트엠, 시계 루미녹스, 신발 엠무크
    ▲ 사진제공=화보컷과 의류 프로젝트엠, 시계 루미녹스, 신발 엠무크

    남성의 경우 가장 완벽하고 간편한 셔츠와 슬랙스 조합을 놓치지 말자. 블루와 네이비 조합의 오피스룩은 단정하고 깔끔한 인상을 주고, 스트라이프 셔츠를 선택하면 밝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데일리룩 필수 아이템, 티셔츠

  • 사진제공=화보컷 조르쥬 레쉬, 티셔츠 MLB, 스커트 H&M, 신발 무크
    ▲ 사진제공=화보컷 조르쥬 레쉬, 티셔츠 MLB, 스커트 H&M, 신발 무크

    프린팅이 없는 간결한 디자인의 티셔츠는 간절기에 꼭 필요한 기본 아이템이다. 블랙, 화이트와 같은 기본 컬러부터 오렌지, 옐로우 등 포인트 컬러의 티셔츠를 여러 장 구비해두면 매 시즌 고민 없이 간편하게 입을 수 있어 추천한다.

    여성의 경우 포인트 컬러 티셔츠를 데님 롱스커트와 매치해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 사진제공=화보컷과 의류 프로젝트엠, 모자 MLB, 신발 무크
    ▲ 사진제공=화보컷과 의류 프로젝트엠, 모자 MLB, 신발 무크

    남성의 경우는 베이직 컬러 티셔츠에 밝은 컬러의 슬랙스와 가디건을 매치해 댄디한 무드를 스타일링 할 수 있다. 간결한 로고 플레이의 볼캡과 투박한 디자인의 스니커즈와 함께하면 감각적인 데일리룩이 손쉽게 완성된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