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도령즈 인사드립니다' 더보이즈, 센스만점 명절송 추석인사

일간스포츠 2019.09.12 10:51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추석 인사를 전했다.

더보이즈는 추석연휴 시작인 12일 정오,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활기찬 추석인사 영상과 단체사진을 공개하고 팬들에게 명절인사를 남겼다.

멤버 전원 화사한 오색빛 한복을 차려입은 더보이즈는 청춘 사극을 뚫고 나온 듯한 이른바 꽃도령즈로 변신, 화사한 비주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힘찬 단체구호와 함께 추석인사 포문을 연 더보이즈는 가을에 달빛이 가장 밝은 밤, 추석이 다가왔습니다"라며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신곡 ‘D.D.D’를 향한 귀여운 깨알 홍보 역시 이어졌다. 더보이즈는 귀성길 더보이즈의 ‘D.D.D’를 들으시면 심심하지 않으실 것이다"며 "더비들(공식 팬덤명) 모두 밝고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더보이즈는 달아 달아 밝은 달아를 개사한 깜짝 명절송을 떼창, 명절을 앞두고 팬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과 활력을 선사했다.
한편 올 추석, 연휴도 반납하고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활동을 이어가는 더보이즈는 오는 12~13일 양일간 방송되는 MBC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 출연, 양궁·계주·승마 등 그룹 내 최다 인원이 다수 종목에 출사표를 던지고 메달 사냥에 나선다. 

방송에 앞서 더보이즈는 12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신곡 ‘D.D.D’의 한복버전 명절특집 안무 영상을 공개하고 팬들에게 특별한 추석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지난 8월 신곡 ‘D.D.D’를 발표하고 이후 미국, 영국, 캐나다 등 해외 7개국 아이튠즈 K팝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눈부신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미국 빌보드, MTV 등 해외 유력 매체가 차세대 글로벌 루키 더보이즈의 활약상을 집중조명하는 등 국내를 넘어 거침없는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댓글 0

0 / 300
일간스포츠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플러스 친구친구추가

인기 영상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