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ALLURE'S CHOICE_발드르코스메틱

얼루어 2019.09.12 11:59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 개선 기능까지!

발드르코스메틱의 유브이 프로텍션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춰 사용하는 자외선 차단제도 달라져야 하지 않을까. <얼루어>가 추천하는 선 케어 강자, 발드르코스메틱의 ‘유브이 프로텍션 4종’과 함께라면 햇볕을 만끽하는 날이 늘어날 거다.

0908-085-10

발드르코스메틱의 데일리 유브이 프로텍션 SPF40/PA+++ 언제 사용해도 부담 없는 에센스 제형이 장점. 보습과 미백 개선, 주름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40ml 4만8천원. 발드르코스메틱의 쿨링 유브이 프로텍션 SPF50+/PA++++ 촉촉하게 발리고 시원한 촉감이 매력적인 쿨링 자외선 차단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진정까지 돕는다. 40ml 4만8천원.

시중에 이미 수많은 자외선 차단제가 나와 있지만 내 피부에 꼭 맞는 제품을 찾기 어렵다는 이들이 많다. 외부 환경은 시시각각 변화하고 피부 컨디션 역시 날마다 다르기 때문일 터. 발드르코스메틱은 자외선 차단 효능은 기본,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선 케어 제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데일리 유브이 프로텍션 SPF40/PA+++’은 에센스처럼 촉촉한 제형으로 매일 사용하기 좋은 제품. 알프스 기가 화이트 성분이 기미를 완화하고 피부톤을 밝히며 아르간커넬 오일이 보습을 돕는다. ‘쿨링 유브이 프로텍션 SPF50+/PA++++’은 바르는 즉시 얼굴에 수분을 더해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워터프루프 유브이 프로텍션 SPF50+/PA++++’은 피이지 프리 처방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유무기 복합자차. 백탁 현상 없이 투명하게 발리고 지속력이 뛰어나 야외 활동 시 적합하다. ‘센스티브 유브이 프로텍션 SPF50+/PA++++’은 EWG 그린 등급을 받은 무기자차다. 유해 성분 20가지를 배제하고 진정에 효과적인 수레국화꽃수를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더 좋은 건 발드르코스메틱의 ‘유브이 프로텍션’ 4종에 모두 광채를 더하는 루핀 프로테인 성분이 들어 있다는 사실. 선크림만 발라도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다.

0908-085-11

발드르코스메틱의 워터프루프 유브이 프로텍션 SPF50+/ PA++++ 피이지 프리 처방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유무기 복합자차. 지속력만큼 보습력도 뛰어나 야외 활동 시 제격이다. 100ml 5만5천원. 발드르코스메틱의 센스티브 유브이 프로텍션 SPF50+/PA++++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만든 무기자차. 천연 항균소염제라 불리는 수레국화꽃수를 함유해 민감성 피부에 잘 맞는다. 100ml 5만5천원.

EDITOR’S COMMENT 

발드르코스메틱의 ‘유브이 프로텍션’ 4종은 우수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건 기본, 피부를 화사하게 밝히고 주름을 개선하는 똑똑한 제품이에요. 에센스처럼 촉촉한 제형으로 메이크업이 밀릴 염려도 없죠.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REMARKABLE POINT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 쓰는 4종 자차
촉촉한 에센스 제형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

TARGET 

촉촉하고 순한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 사람
기능성 선케어 제품을 원하는 사람
야외 활동이 많아 지속력 뛰어난 자차가 필요한 이

계속읽기

댓글 0

0 / 300
얼루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유튜브구독하기

인기 영상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