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힙한 결혼식은?

세상에서 가장 힙한 결혼식은?

알렛츠 ALLETS 2019-09-16 16:48:40 신고


하객과 신부가 뒤바뀐 결혼식


@thelouiskim



한국을 넘어 세계를 무대로 활동 중인 톱모델 최소라. 그녀가 지난달 깜짝 결혼 발표와 함께 특별한 결혼식을 치렀다는 사실! 보통 화이트 드레스를 입는 결혼 풍습과 달리, 블랙 드레스를 입어 화제가 되었다. 더욱 특별했던 이유는 미우치아 프라다가 직접 제작한 커스텀 드레스였기 때문. 2019 F/W 컬렉션 중 V넥으로 깊게 파인 오프숄더 드레스와 로맨틱한 플라워 디테일 드레스를 믹스해 제작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드레스였다고. 블랙 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입은 신랑신부와 반대로 올 화이트 룩을 입고 참석한 하객들 역시 ‘힙’한 결혼식이라 하기에 충분했다.



신부를 위한 웨딩 워치


@themichellewie



올해 1월 미국프로농구(NBA) 전설로 불리는 제리 웨스트의 아들 조니 웨스트와의 교제 사실을 공개한 후, 지난달 비벌리힐스에서 결혼식을 올린 골프선수 미셸 위. 그녀의 결혼식에서 화제가 되었던 건 웨딩 워치! 그녀가 선택한 오메가 시계는 볼드 한 네크리스와 한 쌍을 이루듯 자연스럽게 연출되었고 레이스 장식이 특징인 나딘 메라비(Nadine Merabi)의 웨딩드레스를 선택해 글램 한 웨딩 룩을 완성했다. 농구 구단 임원인 조니 웨스트를 포함해 그의 하객 모두 운동화를 신은 점 또한 눈여겨볼 부분.



상반된 두 벌의 웨딩 드레스


@jjosephjonas, @nicolasghesquiere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으로 데뷔해 영화 <엑스맨>의 여성 히어로를 연기한 소피 터너. 두 번의 결혼식에 이어, 상반된 분위기의 드레스 역시 화제가 되었다는 사실! 첫 번째 식을 올린 라스베이거스의 ‘리틀 화이트 웨딩 채플’은 30분 만에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식장으로 유명하다고. 간소화된 예식답게 베브자(Bevza)의 화이트 실크 슬립 점프수트를 착용한 반면, 프랑스에서 진행된 두 번째 결혼식에서는 루이비통의 니콜라스 제스키에르가 직접 제작한 비즈와 크리스털 장식의 화려한 드레스를 착용했다.



장인 정신이 깃든 웨딩드레스


@elliegoulding, @chloe, 게티이미지



케이티 페리와 올랜드 블룸 커플을 포함한 할리우드 스타부터 영국 왕실 인사까지. 초특급 하객들로 화제가 되었던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엘리 굴딩. 웅장한 분위기의 요크 대성당에서 치러진 결혼식은 그녀의 우아한 웨딩드레스와도 잘 어울렸는데, 끌로에를 이끄는 나타샤 램지 레비가 빅토리아 시대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비스포크 드레스였다. 드레스를 수놓은 듯한 비즈 장식은 요크 대성당의 백장미를 상징할 뿐만 아니라, 무려 640시간이 걸려 완성된 드레스라는 사실!



세상 유쾌한 웨딩 파티


@karliekloss



첫 번째 유대식 결혼식에서는 디올의 웨딩드레스를 착용했다면, 두 번째 결혼 축하연에서는 카우보이 콘셉트의 청청 패션을 선보인 세계적인 모델 칼리 클로스. 3일간 미국 와이오밍 목장에서 열린 축하 파티의 하객 모두 자유로운 분위기의 웨스턴 룩을 입고 참석했다. 칼리 클로스는 청청 패션 외에도 조나단 심카이의 레이스 오프숄더 드레스로 로맨틱한 보헤미안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Contributing editor 이윤지


Copyright ⓒ 알렛츠 ALLET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