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10월 2일 미니앨범 'DAY'로 컴백..감성 충만 이미지 눈길

정세운, 10월 2일 미니앨범 'DAY'로 컴백..감성 충만 이미지 눈길

일간스포츠 2019-09-17 09:52:10 신고


 
가수 정세운이 오는 10월 컴백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새 미니앨범 'DAY'(데이)의 커밍순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가요계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날 공개한 이미지에서는 진한 블루 톤의 배경 안에 눈부신 햇살과 아름다운 달을 담아낸 폴라로이드 사진이 각각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텍스트 "JEONG SE WOON MINI ALBUM DAY 2019.10.2 COMING SOON"은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문구인 'DAY IN'(데이 인)과 'DAY OUT'(데이 아웃)은 커밍순 이미지와 밀접하게 연관돼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처럼 특유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낸 커밍순 이미지로 음악 팬들의 눈길을 끈 정세운은 지난 3월 발표한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에 이어 약 7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며 가요계 컴백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데뷔곡 'JUST U'(저스트 유)부터 최근 발표했던 싱글 '내 이름을 부르면(When you call my name)'까지 댄스와 발라드, 기타곡 등 다양한 장르를 거침없이 소화하며 음악적 능력을 발휘했던 정세운이기에 신보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이번 앨범 'DAY'에서도 싱어송라이터로서 한층 더 발전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연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