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트와이스, 미니 8집 ‘필 스페셜’ 단체 이미지 최초 공개 ‘건강 나아진 미나가 센터’

컴백 트와이스, 미니 8집 ‘필 스페셜’ 단체 이미지 최초 공개 ‘건강 나아진 미나가 센터’

스포츠경향 2019-09-18 09:27:00 신고

미니 8집 컴백을 앞두고 있는 걸그룹 트와이스가 9인 완전체 티저(맛보기) 이미지를 처음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18일 오전 미니 8집 ‘필 스페셜(Feel Special)’의 발매를 앞두고 신곡의 콘셉트가 담긴 개별 티저를 연이어 공개했다.

17일 밤 12시에 먼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이미지를 최초로 선보이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미지에서 트와이스는 화려하게 빛나는 황금의 장막을 배경으로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모았다.

특히 조심스럽게 이번 활동의 합류를 결정한 미나를 중심으로 멤버들이 한데 모여있어 애틋한 느낌도 자아낸다. 함께 공개 한 3인 유닛 티저에도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연출됐다.

트와이스는 여신미, 아련한, 도도함 등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콘텐츠를 제작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8집의 타이틀곡 ‘필 스페셜’은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아 트와이스의 진심을 녹였다. 거기에 ‘낙낙(KNOCK KNOCK)’과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작업한 이우민(collapsedone)이 편곡에 가세해 트와이스의 12연속 히트를 돕는다.

이번 앨범 수록곡 ‘21:29’는 트와이스 멤버 전원이 최초로 작사에 참여해 팬들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을 노래하기도 했다. 트와이스의 미니 8집 ‘필 스페셜’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