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비켜!요리까지 잘해버리는 스타들

백종원 비켜!요리까지 잘해버리는 스타들

알렛츠 ALLETS 2019-09-18 10:12:28 신고

연예인들은 체중 관리를 해야 하는 부담이 있지만, 오히려 이 때문에 직접 요리를 해먹는 경우도 있고, 단순히 먹을 것을 사랑해서 요리에 재미를 붙이는 경우도 많다고 한다.

이에 셰프의 자리를 위협할 정도로 요리에 능한 스타들이 존재한다고 한다. 이들은 맛은 기본, 요리 플레이팅부터 완성된 음식 사진까지 어느 하나 놓치지 않는 완벽한 모습을 보인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스타가 해당될 지 한번 알아보자.



차예련




차예련 인스타그램

최근 남다른 음식 솜씨로 요리 유튜버로 데뷔한 스타가 있다. 바로 배우 차예련이 그 주인공. 차예련은 스스로를 ‘차장금’이라 부르며 평소 요리를 즐기는 모습을 SNS를 통해 자주 공개한다. 떡만둣국, 장어구이 덮밥, 불고기 비빔밥 같은 한식부터 파스타, 브런치까지 다양한 종류를 소화해낸다.









차예련 인스타그램

차예련은 자신의 <차예련의 오늘도 차집밥>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재료 사는 것부터 손질, 요리하는 방법을 공유하는가 하면, 자신만의 요리 팁까지 공개해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한편 차예련의 남편 배우 주상욱은 두 사람의 결혼 기자회견에서 “연애하는 동안 부엌에서 요리하는 그녀의 뒷모습과 깔끔하게 정리하는 모습을 보고 결혼을 결심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정혜영




정혜영 인스타그램

션의 아내 배우 정혜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늘 남편과 아이들 위주의 포스팅을 해, 가정적인 모습을 보인다. 특히 그중에서도 정혜영은 가족을 위한 건강식을 만들어 사진을 찍은 뒤 조립법을 공유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정혜영 인스타그램

정혜영은 요리 솜씨뿐만 아니라 사진도 수준급으로 찍어 그가 올린 사진은 마치 ‘요리 화보’를 연상케 하기도 한다. 특히 정혜영이 사용한 식기류나 주방 도구들은 주부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 정도라고.




신세경




신세경 인스타그램

신세경은 얼마 전 유튜브 개인 채널 를 개설해 자신의 꾸미지 않은 일상 모습을 공개하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신세경의 유튜브에서는 그가 요리 및 베이킹하는 모습을 자주 확인할 수 있는데, 건강한 식재료로 직접 다듬고 플레이팅 하는 모습은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된다는 평이 많다.












신세경 인스타그램

신세경은 유튜브 개인 채널을 통해 요리하는 모습을 공개한 것뿐만 아니라, tvN 예능 프로그램 ‘국경 없는 포차’를 통해서도 감바스, 김치전, 김치찌개, 계란말이 등 다양한 요리를 능숙하게 해내는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가연




김가연 인스타그램

연예계 대표 요리 실력자로 꼽히기도 하는 김가연은 이미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수차례 공개된 바 있다. 김가연은 8살 연하의 프로게이머 임요환과 결혼할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 “남편이 말해줬다. 내가 해준 집 밥에 결혼을 결심했다더라”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김가연 인스타그램

전라도 출신의 요리 고수 김가연은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특제 고추장부터 12첩 반상까지 다양한 상차림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또한 요리 고수다운 전문가 못지않은 음식 지식을 뽐내며 활약하기도 했다.




지숙




지숙 인스타그램

연예계 소문난 ‘금손’ 레인보우 출신 지숙은 다양한 취미를 갖고 있기로도 유명하다. 그중에서도 지숙은 수준급 실력의 요리를 자주 선보인다.









지숙 인스타그램

지숙은 소문난 ‘금손’답게, 빠른 손놀림으로 재료를 손질하거나, 눈대중으로 양념을 하며 먹음직스레 무쳐내는 등 능숙한 요리 모습을 자신의 블로그나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특히 지숙의 요리는 맛은 물론, 보기에도 좋고 정갈한 것이 특징이다.




태연




태연 인스타그램

태연도 손으로 하는 건 뭐든 곧잘 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요리도 예외는 아니다. 특히 베이킹에 능하다는 태연은 과거 웹 방송 ‘소녀포레스트’에 출연했을 당시 고난도의 프랑스 디저트들인 크루아상, 마카롱, 크림 브륄레를 한꺼번에 선보여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태연 인스타그램









태연 인스타그램

이를 맛본 멤버들은 너무 달다는 말을 ‘사랑이 과하다’라는 말로 돌려서 장난스럽게 표현했지만, 태연이 만들어낸 디저트들을 한눈에 보기에도 완벽한 모양세로 먹음직스럽기 그지없다.




디오 




V라이브

연기돌로 인정받고 있는 인기그룹 엑소의 멤버 디오는 여행을 떠나면 무조건 맛 집에 간다고 할 정도로 요리에 관심이 많다고 한다. 멤버들 증언에 따르면, 맛 집에 가서 그저 미식을 즐기는 것뿐 것 아니라, 셰프랑 음식에 대해 계속 대화를 나눈다고 한다. 이에 디오는 “요리에 관심이 있으니까 그 비결을 계속 묻는 거다”라고 답하기도.지인에게서 선물로 부엌칼을 선물 받을 정도인 것을 보면 요리에 대해 조예가 상당히 깊은 것으로 보인다.




진 




온라인 커뮤니티

이제는 월드 스타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방탄소년단의 진도 요리 실력이 출중하다고 한다. 멤버들에게 손수 만든 요리를 대접하는 걸 즐긴다고. 선보인 메뉴 중, 멤버들이 가장 좋아하는 요리는 떡국과 미역국이라고 한다. 방탄소년단 SNS에 직접 만든 요리 사진도 상당히 자주 올라오는 편이다. 참고로 진이 직접 공개한 까르보나라, 스테이크 등은 당장 팔아도 손색없을 정도의 비주얼도 갖추고 있다고.Contributing editor 김예원





Copyright ⓒ 알렛츠 ALLET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