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자유여행 준비 | 매력 넘치는 가성비

싱가포르 자유여행 준비 | 매력 넘치는 가성비

올스테이 2019-09-18 12:50:41 신고

싱가포르 가성비 좋은 호텔 3곳 추천 | 싱가포르 자유여행 준비중이세요?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송다혜 입니다 :) 싱가포르는 서울보다 조금 큰 나라이며 보통 차로 1시간 이내로 관광지를 볼 수 있어서 여행하기 좋은 나라예요. 다양한 랜드마크가 있어 관광산업이 발달한 싱가포르!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싱가포르 여행 정보

항공권

싱가포르 야경

싱가포르는 항공권이 비싸서 프로모션 기간에 구매해야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어요. 특히 일요일이 더 저렴하다고 해요. 직항은 6시간 30분 정도 소요되고, 저가 항공의 경우는 8시간에서 15시간이 걸리기도 해요. 90일까지 무비자 입국이 가능하지만, 만기일 6개월 이상인 여권이어야 해요.

날씨

싱가포르 야경

5~8월이 가장 덥고, 11~2월에는 비가 많이 와요. 보통날은 습하고 더워서 종종 비가 내릴 수 있어요. 에어컨 때문에 쌀쌀할 수 있으니 얇은 겉옷을 챙기면 좋아요.


싱가포르 여행 Tip

환전

싱가포르는 미국 달러를 받지 않기 때문에, 싱가포르 달러를 사용해야 해요. 환전은 은행보다 환전소에서 하는 경우가 많고, 쇼핑몰이나 호텔에 있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싱가포르 달러는 SGD를 사용해요.

송다혜 에디터의 TIP
2019년 8월 기준으로 싱가포르 1달러엔 890원 정도 해요.

필수 준비물

싱가포르 관광지

싱가포르는 3개짜리 220V ~220V 전압을 사용하기 때문에 어댑터는 꼭 챙겨야 해요. 날씨가 많이 덥고 해가 뜨겁기 때문에 선크림은 필수, 많이 검색하는 만큼 핸드폰 보조 배터리도 필수 준비물이에요. 마지막으로 음식이 맞지 않거나 너무 많이 먹으면 배탈이 날 수 있으니 비상약과 종종 비가 올 수 있으니 우산도 있으면 좋아요.

송다혜 에디터의 TIP
택시가 잘 잡히지 않아서 차량 공유 앱 그랩을 많이 이용해요. 한국에서 미리 다운로드 받아서 여행하시길 권해드려요.

싱가포르 대표 관광지

싱가포르를 대표할 풍경이라 소개될 만큼 유명한 랜드마크인 마리나베이 샌즈, 여행객에게 인기 많은 머라이언파크, 놀이기구, 라이브 쇼, 공연이 가득한 테마파크인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 싱가포르 핫플레이스인 클락키, 세계 최초의 야간 사파리로 30여종 이상 1000여 마리 동물이 있는 나이트사파리 등이 있어요.

송다혜 에디터의 TIP
싱가포르는 강도, 소매치기를 엄격하게 처벌하고 있어요. 침 뱉을 때도 벌금을 내야 하죠. 하지만 혼잡한 장소에선 여전히 소매치기가 많으니 주의해야 해요.


싱가포르 가성비 갑 호텔 추천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 스파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전망이 좋아요.
2.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수영장, 키즈클럽이 있어요.
3. 방이 쾌적해요.

올스테이 추천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스파 외관

셔틀버스로 공항에서 호텔까지 약 한 시간 20분 정도 소요, 도심에서 차로 약 20분 정도 걸릴 정도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도보 2분 거리에 버스정류장이 있고,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 관광 명소를 순회하는 무료 셔틀버스도 있어요.

올스테이 추천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스파 외관
올스테이 추천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스파 키즈 클럽

로비는 넓고 쾌적하며 소파와 테이블, PC 등이 있어요. 특히 1층엔 키즈클럽이 있어요. 아이 이름, 나이, 객실 번호 등만 알려주면 만 5~12세 어린이들이 놀 수 있어요. 전문 스텝이 상주하고 있어서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각종 체험 프로그램과 놀이를 할 수 있어요.

올스테이 추천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스파 객실 내부
올스테이 추천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스파 야외 수영장

호텔의 최대장점은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요소가 많다는 점이에요. 뿐만 아니라 객실마다 발코니가 있어서 해변 전망을 볼 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올스테이 추천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스파 야외 수영장
올스테이 추천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스파 외관

수영장은 성인용, 아동용 풀장으로 나누어져 있고, 안전 요원있어요. 아동용 풀장엔 어린이용 워터 슬라이드가 있고, 아이들 대상으로 펀이벤트 진행하기도 해요. 어린이용 풀장은 수심이 얕아서 안심할 수 있고, 튜브도 무료로 대여해줘요. 정원도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아요.

올스테이 추천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스파 레스토랑

호텔엔 많은 레스토랑이 있어요. 그중 실버 쉘 카페는 아이들이 키 높이에 맞는 테이블이 있어서 직접 음식을 집을 수 있을 수 있고, 떨어뜨려도 깨지지 않은 접시를 사용해요. 키즈존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부모님도 음식을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조식 역시 뷔페로 서양, 일식, 인도 등 즉석요리를 맛볼 수 있어요. 프로그램, 수영장 등이 있어서 아이와 머물기 좋은 호텔이에요.

접근성이 좋은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좋아요”

초고,초저 아이와 가족여행 갔어요. 아이들이 아주 좋아했습니다. 새벽비행기로 도착했는데 리프레쉬룸에서 탈의, 샤워하고 수영가능했고 센토사 구석이긴하지만 셔틀, 버스 이용하면 불편 없고,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한국인 직원 있는 것도 편했고요. - HYUNSUN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원 파러 호텔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교통과 쇼핑하기 좋아요.
2. 수영장에서 한적하게 놀 수 있어요.
3. 여행객에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호텔이 깔끔해요.

올스테이 추천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원 파러 호텔 외관

원 파러 호텔은 트래블러스 초이스 2019를 수상한 호텔이에요. 아고다 평점 9점을 받을만큼 깔끔하고 잘 관리된 호텔로 여행객이 많이 찾는 호텔이죠.

올스테이 추천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원 파러 호텔 로비
올스테이 추천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원 파러 호텔 분수쇼

패러 파크역과 가깝고, 인근에 쇼핑몰이 있어서 여행하기 좋은 호텔이에요. 로비 입구엔 사과 모양의 큰 조각이 있고, 분수쇼를 해서 아이들이 좋아해요. 로비에 큰 그림도 있어서 갤러리에 온 기분도 들었어요.

올스테이 추천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원 파러 호텔 로비

1층 로비에서 편의점이 가까워 간단한 스낵을 살 수 있어요.

올스테이 추천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원 파러 호텔 객실 내부

객실은 깔끔하고, 침구도 푹신하고 뽀송뽀송해요. 쿠션 위에 작은 종이가 있는데, 메밀 베개, U자형 베개, 저자극 베개 등 선택해서 베개를 신청할 수 있었어요. 저는 귀찮아서 일반 베개를 이용했지만, 베개가 높아서 불편하신 분들은 미리 신청하면 좋을 것 같아요.

창틀에 작은 매트가 있어서 앉아서 사진 찍거나 전망 보기 좋아요. 멀리서 마리나베이샌즈도 보여요. 미니바에 차, 커피, 음료, 과자 등이 있는데 다 무료로 제공돼요. 화장실은 샤워실, 화장실, 메이크업룸이 나누어져 있어요. 칫솔, 샴푸, 컨디셔너 등이 다 구비되어 있어요.

올스테이 추천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원 파러 호텔 야외 수영장

수영장은 6층과 18층에 있고, 18층은 해당 층 객실 숙박객만 사용 가능해요. 6층 야외수영장에 한국인 직원이 있어서 의사소통에 무리가 없어요. 수영장엔 수영복을 입어야 들어갈 수 있는데, 갈아입는 곳이 없어서 화장실에서 갈아입어야 해요. 물은 깨끗해요.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비어있는 선베드에 누워서 쉴 수 있어요. 타월은 입구에서 가져갈 수 있어요.

올스테이 추천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원 파러 호텔 레스토랑

1층 로비 옆엔 24시간 운영하는 레스토랑이 있어요. 인도 음식이 많았지만, 평소에 인도 음식을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식당, 수영장 외에도 19층에 24/7 workout 작은 헬스장이 있어서 운동하기에도 좋아요.

접근성이 좋은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가성비 갑! 그리고 친절한 호텔

2박 3일 동안 편하고 즐겁게 쉬었던 호텔이었습니다. 룸 업그레이드를 해주셔서 스카이라인 층에서 잘 지냈어요. 스카이라인 층은 전용 수영장도 있고 비용을 추가하면 라운지 이용도 가능했지만 라운지 이용 할 일이 거의 없어서 저녁에 들어와 주로 수영하고 스파를 즐겼네요. 스파 시설은 다른 호텔로 이동하기 아쉬울 정도로 좋았습니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객실 컨디션 및 어메니티도 아주 좋았습니다. 패러파크 역이 리틀인디아랑 가까워서인지 호텔 이용객들의 70%가 인도 사람들이었어요. 그래서인지 조식 구성이 인도 음식이 많았지만 먹을만 했습니다. 앞으로 싱가포르 갈 일이 많아져서 호텔 체험을 해보느라 총 3곳의 호텔을 이용해봤는데요. 원패러 호텔은 그 중에 가성비 갑 오브 갑이라 추천하고 갑니다! 바로 옆 다른 신축 호텔도 이용해 보고자 2박 3일 있어봤지만 결과는 최악이었어요 다시 싱가포르를 방문한다면 패러파크 주변이 별로인걸 감안해도 원패러 호텔의 훌륭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다시 한 번 경험 해보고 싶어요! - M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파크 레지스 싱가포르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교통편이 좋아요.
2. 한국인 지배인이 있어서 의사소통에 무리가 없어요.
3. 수영장이 한적해서 아이들과 놀기 좋아요.

올스테이 추천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파크 레지스 싱가포르 외관

파크 레지스 싱가포르는 도보 2분 거리에 클락키가 있고, 도보 5분 거리에 차이나타운 역이 있어요. 길 건너편에 지하철역이 있어서 교통편이 좋은 호텔이에요.

올스테이 추천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파크 레지스 싱가포르 로비

1층에 식당이 있고, 2층에 수영장, 헬스장, 3층이 로비가 있어요. 한국인 지배인이 있어서 의사소통의 불편함이 없이 객실 키를 받을 수 있었어요.

올스테이 추천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파크 레지스 싱가포르 객실 내부

객실은 아늑하고 쾌적해요. 침대에 누우면 바깥 전망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객실에서 마리나베이와 클릭키도 보이고, 창틀에 소파가 있어서 책 읽거나 전망을 보며 쉴 수 있어요. 침대는 포근해요. TV를 켜보니 아리랑 티비가 나오더라고요.

올스테이 추천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파크 레지스 싱가포르 객실 내부

한국어 설명서가 있어서 객실 이용에도 불편함이 없었어요. 세면대 쪽에 물 2병, 실내화, 옷걸이가 있었고, 화장실엔 샴푸, 칫솔치약 등이 있어요. 화장실에 샤워 커튼으로 화장실과 샤워실을 구분해놨어요.

올스테이 추천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파크 레지스 싱가포르 야외 수영장

수영장은 2층에 있고 관리가 잘 되어 있어요. 이용하는 숙박객이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조식은 페스츄리부터 갓 구운 빵, 고기, 핫케이크 등을 맛볼 수 있어요. 객실은 햇빛이 잘 들어와 채광이 좋고, 호텔 내 수영장 혹은 인근 관광지가 있어서 무리 없이 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수 있어요.

접근성이 좋은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위치최고, 깔끔함”


최고의 입지적 위치. 호텔도 깔끔하고 걷기 좋아하시는분은 시내의 유명소를 다돌아다닐수 있어요. - KS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싱가포르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아고다. expedia

싱가포르 가성비 좋은 호텔 3곳 추천 | 싱가포르 자유여행 준비중이세요?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송다혜 입니다 :) 싱가포르는 서울보다 조금 큰 나라이며 보통 차로 1시간 이내로 관광지를 볼 수 있어서 여행하기 좋은 나라예요. 다양한 랜드마크가 있어 관광산업이 발달한 싱가포르!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