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리' 이혜리 "타이틀롤 부담됐다, 내게도 새로운 도전"

'미쓰리' 이혜리 "타이틀롤 부담됐다, 내게도 새로운 도전"

조이뉴스24 2019-09-18 14:58:28 신고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청일전자 미쓰리' 이혜리가 타이틀롤에 대한 부담이 컸다고 털어놨다.

18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tvN 새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극본 박정화 연출 한동화)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한동화 감독과 혜리와 김상경, 엄현경, 차서원 등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이혜리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청일전자' 말단경리에서 대표이사로 벼락 승진(?)한 '미쓰리' 이선심 역을 맡았다. 스펙이라고는 1도 없는 이 시대의 극한청춘이지만, 특유의 긍정에너지로 웃픈 성장기를 그려나간다.

드라마 타이틀롤을 맡은 이혜리는 "제목부터 '청일전자 미쓰리'라 부담이 안될 수 없었다. 오랜만의 드라마라 더 신중하게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감독님과 미팅을 하고 난 뒤 마음이 바뀌었다. 감독님에게도 도전이고, 제게도 도전이었다. 같이 하면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았다. '결과나 시청률이 좋지 않아도 창피해하지 말자, 제대로 된 작품을 해보자'고 했는데 그것이 큰 힘이 됐다"고 작품을 선택한 이유을 밝혔다.

이혜리는 "작품을 할 때 '나였다면 어땠을까' 생각했는데, '미쓰리'는 내 얘기보다 내 친구들 이야기 같다는 시선으로 했다. 제 친구들이나 스태프들이나, 막 취업을 해서 회사를 다니는 친구들이 많다. 혜리로서 느끼기엔 '큰 일인가' 싶지만, 선심이에겐 큰 일이다. 제 주변 사람들을 통해 선심이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청일전자 미쓰리'는 위기의 중소기업 청일전자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휴먼 오피스 드라마다. 우리 주변 어디에나 있을 법한 평범한 사람들의 특별한 성장기이자 '웃픈' 성장기가 리얼하고 유쾌하게 펼쳐진다.

'청일전자 미쓰리'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후속으로 오는 25일 밤 9시30분 첫방송 된다.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